오늘의집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 마케팅 정리

추억과 재미를 동시에 잡는!
2023-09-06

오늘의집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 마케팅 정리

▼  ▼

1️⃣오늘의집의 수상한 이벤트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

오늘의집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는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 보았던 ‘이 수건이 대체 우리 집에 왜 있는 거지?’ 하는 궁금증에서 시작했어요.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는 오늘의집이 연중 최대 세일 행사 오시즌위크를 맞아 8월 16일부터 8월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인데요. 참여자의 집에 있는 수상한 수건을 사진 혹은 영상으로 찍은 후 제보 이유와 함께 응모하면 돼요. 오늘의집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1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한대요. 

01. 수상한 수건 모음.zip

오늘의집

이벤트에 참여한 수건 사진들을 보니 흥미로운 것들이 많았어요. ‘남을 탓하기 전에 자기 자신을 보라’는 명언이 새겨진 수건, 3103년 미래에서 온 수건, 해병대 수건에 생일 축하 멘트를 적어 준 친구 등 다양한 참여작들이 오늘의집 이용자들에게 유쾌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02. 이벤트 당첨 혜택이 무려 100년 치 수건 이용권?

이벤트 당첨 혜택도 풍성하고 재미있는데요. 추첨을 통해 제보자 중 1명에게는 100년 치 수건 이용권에 달하는 ‘오늘의집 300만 포인트’가 수여됩니다. 호텔 수건을 장당 3000원으로 가정했을 때 매년 10장씩 100년간 교체할 수 있는 비용에 해당한다고 하네요! 한 수건을 5년 이상 사용한 15명, 수건에 담긴 수상하고 재미있는 사연을 소개한 15명에게는 각각 오늘의집 5만 포인트가 지급되고요. 이 외에 수상한 수건을 가장 많이 제보한 5명과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5명에게도 5만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또 수건 제보에 참여한 참여자 전원 모두 제보포상금으로 오늘의집 5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대요.

2️⃣오늘의집이 수건 이벤트를 진행한 이유

오늘의집은 지난 14일부터 오시즌위크를 통해 ‘전국민 수건 바꾸기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에요. 매일 사용하지만, 교체에 소홀해지기 쉬운 수건들을 새로운 수건으로 바꿀 수 있도록 인기 수건 상품들을 소개하고, 할인가로 판매 중이고요. 또한 수건 관리법, 잘 고르는 법, 접는 법 등 수건을 잘 사용하기 위한 ‘수건의 모든 것’ 코너도 함께 선보이고 있어요.

그런 맥락에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추억의 수건과 관련된 재미있는 기억들을 공유하고, 새로운 수건 구매를 고려하게 되죠. 이번 오늘의집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를 통해 우리집에 없어서는 안 되는 필수 아이템 ‘수건’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되네요.

오늘의 소마코 콕 📌

✔️ 오늘의집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는 집에 있는 수상한 수건을 제보해서 올리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 오래된 추억의 수건부터, 재미있는 이벤트 수건까지 다양한 수건 콘텐츠가 재미를 더했어요. 
✔️ 오늘의집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필수품이지만 그냥 지나치기 쉬웠던  ‘수건’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유도했어요.

마케팅 연구소 소마코의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 https://blog.socialmkt.co.kr/

마케팅 트렌드와 트렌드 리포트를 받아 보고 싶다면? 👉 https://somako.stibee.com/

조회수
11,741

몇 백만원으로도 TV 광고 할 수 있어요! .

원하는 타겟에게만 노출하는 IPTV광고를 경험해보세요
함께 읽으면 좋아요
아티클
최근 몇 년 동안 인공지능(AI)은 금융 업계에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AI 기술은 데이터를 분석하고, 위험을...
아티클
똑똑, 한 소비자 왔어요. 똑똑한 소비자들이 광고를 더 이상 신뢰하지 않아요. 아래 예시들을 볼까요?  ...
마케팅전략 마케팅트렌드 소비 트렌드 퍼포먼스 마케팅
아티클
9월 둘째 주 성수동 팝업스토어 일정, 위픽레터가 알려드릴게요!
WPL limited
𝗣𝗟𝗔𝗬𝗟𝗜𝗦𝗧 | 8월의 발매곡을 모아모아 |𝗧𝗛𝗘 𝗩𝗔𝗨𝗟𝗧 𝟮𝟬𝟮𝟰 𝗔𝗨𝗚𝗨𝗦𝗧AUGUST 2024 DISTRIBUTED PLAYLIST, THE VAUL2024년 8월...
WPL limited
위픽레터가 마케팅 명언을 소개합니다.
아티클
한 번이라도 광고를 돌려본, 마케터 집중! 위픽 마케팅 연구소에서 날씨, 기온과 CTR의 상관관계를 분석했는데요. 이번...
데이터 분석 마케팅전략 퍼포먼스 마케팅
아티클
업무스킬 자기계발
아티클
1등 하고 싶으면 연락해 최근 몇 년 간 OpenAI는 나스닥의 킹메이커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주요 사례를 간단히 정리하면...
AI 트렌드
소마코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