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만화 1-7 인과 무시하기

"밥을 먹으면 배가 부르다"는 카피가 아니다
2023-10-11

원인과 결과를

의도적으로 미스매치하면

카피에 의외성이 생긴다!

팁 하나를 드리자면,

인과 무시하기 카피는

소비자 베네핏 단어로부터 출발하면

보다 수월하게 쓸 수 있습니다.

베네핏이 더 돋보일 수 있도록

의외성 있는 인과관계를 만들어보는 거죠.

(ex: 맘껏 먹어도 “살 빠진다”,

4시간만 일해도 “생산성이 높아진다” 등)

광고 카피,

헤드라인,

짧은 글짓기 등에 관심 있다면

구dog 부탁드려요~

그럼 오늘도 즐캅입니다! ㅎㅎ

댕카피님의 더 많은 콘텐츠는?

👉 브런치https://brunch.co.kr/@greatdayz

👉 인스타https://www.instagram.com/dogcopy7/

조회수
11,518

당신의 영상이 외면받은 이유? #비디오 마케팅 .

일주일만에 링크 클릭 6,000회 클릭률 14% 달성 비법! 강력한 비디오...
함께 읽으면 좋아요
아티클
써본 카피가 마음에 안 들 때 꺼내보세요
카피라이팅
아티클
ADZ(광고계동향) 2024년 5/6월 호
카피라이팅
아티클
1. 도시바 キッチンを出ることで、自立した女性たち。僕たちは、キッチンを持つことで自立する。< 一人で生きる男の調理器具シリーズ > 부엌을 떠나며 자립한 여자들.남자들은 부엌을 가지며 자립한다.<혼자 사는 남자의 조리도구...
카피라이팅
아티클
리쿠르트 브랜드 메시지 광고 (2017)
카피라이팅 커리어
아티클
같은 문장이라도 수많은 의미가 담길 수 있습니다
광고털기 레퍼런스 카피라이팅
아티클
글쓰기 마케팅전략 카피라이팅
댕카피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