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뉴스레터와 함께 보낸 설문조사, 모두 기억하시나요?!
두구-두구-두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
– 마케터의 비밀스러운 중독 –
“지금 바로 결과 발표!!”
질문 1
하루에 몇 번이나 구글 애널리틱스를 확인하나요?
1위 (48.15%)
“한 시간에 한 번은 기본이지”
2위 (29.63%)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3위 (14.81%)
“잘 때도 보고 싶어지긴 해”
4위 (7.41%)
“가끔… 5분에 한 번”
질문 2
가장 많이 쓰는 마케팅 용어는?
1위 (31.48%)
“CTR”
2위 (22.22%)
“KPI도 맞춰야죠”
3위 (20.37%)
“이건 퍼포먼스가 안 나와요”
4위 (16.67%)
“ROI”
5위 (9.26%)
“Conversion”
질문 3
광고 크리에이티브 리뷰할 때 가장 많이 하는 말은?
1위 (48.15%)
“다른 버전도 한번 볼까요?”
2위 (22.22%)
“더 임팩트 있게!”
3위 (20.37%)
“이건 좀 밋밋한데?”
4위 (9.26%)
“텍스트는 줄이고 이미지 크게!”
질문 4
마케팅 회의 중 가장 자주 하는 행동은?
1위 (42.59%)
“결과가 어땠는지 다시 묻기”
2위 (37.04%)
“슬라이드를 끝없이 넘기며 말하기”
3위 (14.81%)
“커피를 리필하며 미팅을 연장하기”
4위 (5.56%)
“무의식적으로 ROI를 읊조리기”
여러분의 재미있는 답변 덕분에 이번 설문도 유쾌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
특히 “한 시간에 한 번은 기본이지”라며 구글 애널리틱스를 자주 확인하신 분들,
그리고 마케팅 회의에서 “결과가 어땠는지 다시 묻기”를 가장 많이 하신 분들이 많았다는 점이 인상적이네요!
이렇게 뜨거운 열정으로 마케팅에 임하시는 여러분의 모습, 정말 멋집니다. 🤩
다음에도 더욱 흥미로운 주제로 돌아올게요! 설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마케팅 퍼포먼스 대박 나세요! 🚀
끝!
다음 설문조사에서 또 만나요!!!🖐️
짤 주워가세요 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