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흑백 마케터 –
나의 마케팅 성향 누구와 닮았을까?!
자신의 마케팅 성향이 궁금 하다면?!
질문 1
팀원들과의 협력에서
당신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1위 (31.79%)
“우리 팀이 가진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최적의 방향을 찾자.”
2위 (25.43%)
“모두가 안정적으로 협력할 수 있도록 체계를 만들자.”
3위 (24.28%)
“팀원들이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낼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하자.”
4위 (18.50%)
“명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팀이 각자 무엇을 해야하는지 계획을 세우자.”
질문 2
경쟁사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할 때,
당신의 접근 방식은?
1위 (38.15%)
“경쟁사의 검증된 전략을 분석하고
안정적인 요소들을 도입하자.”
2위 (25.43%)
“경쟁사의 전략을 뒤집을 수 있는 새로운 접근을 해보자.”
3위 (18.50%)
“경쟁사의 과거 사례와 비교해보고 이번 전략이 얼마나 성공할지 예측해보자.”
4위 (17.92%)
“경쟁사의 데이터와 성과를 철저히 분석해서 다음 단계에서 어떻게 움직일지 예측하자.”
질문 3
새로운 트렌드나 변화를 접했을 때,
당신의 첫 반응은?
1위 (55.49%)
“이 트렌드가 지금 우리가 하고 있는 일과
잘 맞아떨어질까?”
2위 (18.50%)
“이 트렌드를 활용해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캠페인을 만들 수 있을 거야!”
3위 (15.61%)
“실제 성과로 연결될 수 있는 트렌드인지 데이터를 살펴보자.”
4위 (10.40%)
“이 트렌드가 과거의 어떤 변화와 비슷한지, 얼마나 지속될지 분석해보자.”
질문 4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때,
당신의 첫 번째 행동은?
1위 (31.79%)
“이전 캠페인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던 전략을
다시 살펴보자.”
공동 2위 (27.17%)
“다른 사람들은 생각하지 못한 방식으로 접근해보자.”
공동 2위 (27.17%)
“과거에 우리가 어떤 부분에서 성공하고 실패했는지 되돌아보자.”
4위 (13.87%)
“데이터를 바탕으로 철저히 준비하자. 놓치는 부분이 없도록 세밀하게 기획해야 해.”
질문 5
마케팅 전략이 예상대로 진행되지 않을 때,
당신의 대응 방식은?
1위 (39.31%)
“데이터를 더 유심히 봐야겠다.
문제가 어디에서 발생했는지 정확하게 짚어야 해.”
2위 (28.90%)
“이전에 비슷한 문제를 겪었을 때 어떤 방법이 효과적이었지?”
3위 (24.28%)
“뭔가 다른 방법이 필요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발한 대안이 있을 거야.”
4위 (7.51%)
“예전에 이런 문제를 다룬 적이 있어. 그때의 교훈을 적용해보자.”
끝!
다음 설문조사에서 또 만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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