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2O 비즈니스, ROAS 300%의 벽 넘기
WPL 위픽레터 웨비나 세번째 시간
- 일시: 2025년 4월 4일(금) 16:00~17:30
- 장소: 온라인 ZOOM
- 강사: 이재광 위픽부스터 리드
- 참가비: 무료
🤔 이런 고민을 하고 계신다면 직접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 O2O 비즈니스 광고를 집행하지만 ROAS 목표가 나오지 않는 마케터
- CPA 단가를 낮추고 싶지만 마땅한 해법을 찾기 어려운 퍼포먼스 마케터
- 실제 성공 사례를 통해 전략을 배우고 싶은 광고 대행사 담당자
특히, O2O 광고의 성과를 높이고 싶은 분이라면 필히 참석하세요.
🎤 웨비나 내용
O2O 비즈니스에서 ROAS 300%를 달성하는 것은 가능할까요?
광고 성과를 극대화하는 실전 전략과 성공 사례를 공개합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O2O 비즈니스의 성과 개선을 위한 A to Z 퍼널 설계부터,
실제 광고주 사례를 통한 ROAS 개선 방법까지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배워가세요.
WPL위픽레터 웨비나 세번째 시간에는
성과구매 광고 플랫폼 ‘위픽부스터‘의 사업 총괄 이재광 리드가
마케터 여러분들의 ROAS, CPA단가 최적화를 도와드립니다.
📝 웨비나 주요 내용
- 세션 1:
O2O 비즈니스 성과 개선의 A to Z .O2O 비즈니스의 퍼널 개념 (노출 → 클릭 → 리드 → 콜 → 예약 → 방문 → 결제) .각 퍼널 단계별 지표 개선 전략 .실무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ROAS 개선 방법
강연자: 이재광 리드 (위픽부스터) - 세션 2: 위픽부스터 성공 사례 분석 .실제 광고주 사례를 통한 성과 분석 .퍼널 설계, 가격/프로모션 전략, 랜딩 기획, 콜 전략 등 실전 노하우 .성공하는 O2O 광고 캠페인의 핵심 포인트
- 실시간 Q&A
🙋🏻 발표자 소개
이재광 위픽부스터 사업전략 총괄
– 패스트캠퍼스 2024 Signature 마케팅 강사
– O2O 서비스 퍼포먼스 마케팅 100억 집행
– 현대건설기계 브랜드 필름 오퍼레이션
– 부광약품 IMC 통합 마케팅
🎁 참가자 혜택
1. 위픽 부스터 특별 크레딧 제공
2. 참가자 대상 맞춤 컨설팅 제공
‼️ 유의사항
– 본 행사는 줌 온라인에서 진행됩니다.
– 행사 당일 오전 참여 링크를 문자와 이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 메일을 못 받으셨다면, 스팸함을 꼭 확인해주세요.
– 참가자 모집은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업무용 이메일을 작성하지 않으실 경우 행사 참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Q&A 시간에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참가자 혜택은 당일 참석자를 대상으로 제공합니다.
이번 웨비나는 “마케터의 성과 부스팅”, 위픽부스터와 함께합니다.
마케터의 마케터, 위픽입니다.
이제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트렌드에 뒤처지거나 성과 압박에 휘둘리지 않도록,
위픽이 시행착오를 줄이고 방향을 잡아드립니다.
칼퇴하자고 템플릿을 돈 주고 살 필요 없잖아요?
위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다양한 WPL 템플릿을 무료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