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마케팅트렌드

똑똑해지는 소비자, 어려워지는 마케팅, 소비자는 어디로?

똑똑, 한 소비자 왔어요. 똑똑한 소비자들이 광고를 더 이상...
기획 마케팅전략

작은 기업을 위한 콘텐츠 마케팅 가이드

고객도 좋아할 수 있는 마케팅을 시작하세요
MZ세대 미디어트렌드

술 안 먹는 Z세대는 왜 ‘술방’을 볼까?

콘텐츠의 상황보다 중요한 건 콘텐츠의 정서
글쓰기 직장생활

[설문조사] 카피 그 놈…

이 카피는 대체 왜 이렇게 됐을까?
공간마케팅 트렌드

이번 주 성수! 9월 셋째 주 성수동 팝업스토어 🧸

9월 셋째 주 성수동 팝업스토어 일정, 위픽레터가 알려드릴게요!
아티클
목차1. 강남역 상권의 특징과 잠재력2.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상권분석이 중요한 이유3. 강남역 상권분석: 인구와 소비패턴4. 강남역...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마케팅조언
아티클
브랜드 인지도가 과연 중요할까?
마케팅전략 브랜딩
아티클
UX 리서치가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는 방법을 이미 알고 있다면 안 보셔도 괜찮아요.
개발 마케팅전략 서비스기획
아티클
고객도 좋아할 수 있는 마케팅을 시작하세요
기획 마케팅전략 콘텐츠 마케팅
아티클
온라인 광고들이 점점 자동화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노출 영역, 잠재 고객 설정 자동화는 기본이고 이제는 광고...
AI 마케팅전략
아티클
외주와 대행 이외에도 우리 병원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마케팅은 없을까?
마케팅전략 콘텐츠 마케팅
아티클
브랜딩 전문가의 관점으로 본 이니스프리 리브랜딩 일장일단(一長一短)
디자인 마케팅전략 브랜딩
아티클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새로운 성공 모델을 제시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마케팅전략 마케팅트렌드
아티클
무신사가 향하는 넥스트 뷰티, 정말 실현 가능한 꿈일까요?
아티클
9월 셋째 주 성수동 팝업스토어 일정, 위픽레터가 알려드릴게요!
공간마케팅 트렌드
아티클
# 2,790억 달러 처음에는 환율을 잘못 계산해 0이 하나 더 붙은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다시 확인해...
AI 미디어트렌드 트렌드
아티클
가고 싶은 곳을 여행하며 의미 있는 봉사를 함께 할 수 있는 볼런투어
아티클
IT업계의 마케터로 업을 꾸준히 이어가고 싶은 마케터의 웨이트! 마케터로의 근력을 채우기 위해 ✍️ 매주 한 개의...
공간마케팅 트렌드
아티클
#212 | 9월 2주차 신선한 문화 콘텐츠 이슈/뉴스들!
미디어트렌드 소비 트렌드 트렌드
아티클
폭염으로 인한 극심한 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매년 이맘때쯤이면 무더위를 싹 날려줄 ‘납량특집’이나 ‘공포특집’ 이벤트와...
MZ세대 공간마케팅 트렌드
아티클
네온사인, 전통 가옥, 마천루가 이 공존하는 도시인 도쿄. 과거 에도 시대의 흔적부터 미래지향적인 건축물이 공존하는...
공간마케팅 브랜딩 트렌드
아티클
브랜드 인지도가 과연 중요할까?
마케팅전략 브랜딩
아티클
네온사인, 전통 가옥, 마천루가 이 공존하는 도시인 도쿄. 과거 에도 시대의 흔적부터 미래지향적인 건축물이 공존하는...
공간마케팅 브랜딩 트렌드
아티클
브랜딩 전문가의 관점으로 본 이니스프리 리브랜딩 일장일단(一長一短)
디자인 마케팅전략 브랜딩
아티클
불편함으로 드러내는 내 취향
MZ세대 마케팅사례 브랜딩 소비 트렌드
아티클
1유로, 약 1,500원으로 도시를 변화시킨다? ‘1,500원으로 할 수 있는 일이란 고작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편의점에서 음료수...
아티클
🚨스펙 경쟁으로는 소비자의 마음을 얻기 어려워요.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브랜딩 영상광고
아티클
브랜딩 전문가의 관점으로 본 이니스프리 리브랜딩 일장일단(一長一短)
마케팅전략 브랜딩 스토리텔링
아티클
지난 글에서 시장에서 소비자의 주도권이 강해지면서 예전보다 더 인간적(즉 비합리적)이 됐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따라서 브랜드도 마찬가지로...
마케팅전략 브랜딩 스토리텔링
아티클
*무브위키(MU-B Wiki): ‘무신사 브랜드 위키’의 줄임말로 무신사와 함께 성장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 나체(NACHE), 요즘 얼마나...
MZ세대 PR 레퍼런스 마케팅사례
아티클
리얼 트렌드란 무엇일까? 특정 세대만 열광하는 유행은 오래가지 못합니다. 오랜 시간 모든 세대가 좋아하는 불변의...
MZ세대 PR 공간마케팅 글쓰기
아티클
솔직히 둘 간의 시너지가 날 가능성이 커 보이진 않습니다
소비 트렌드 커머스
아티클
*무브위키(MU-B Wiki): ‘무신사 브랜드 위키’의 줄임말로 무신사와 함께 성장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 ✅ 쿠어(COOR), 요즘 얼마나 잘되길래?...
레퍼런스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마케팅트렌드
아티클
*무브위키(MU-B Wiki): ‘무신사 브랜드 위키’의 줄임말로 무신사와 함께 성장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 락피쉬웨더웨어(Rockfish Weatherwear), 요즘 얼마나...
MZ세대 PR 공간마케팅 기획
아티클
알리와 테무에 잠식되지 않을 방법
브랜딩 커머스
아티클
공정거래위원회의 쿠팡 과징금 부과 논란, 핵심 쟁점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커머스 트렌드
아티클
물류 투자의 순서와 방식이 적절치 못했거든요
커머스 트렌드
아티클
회사를 20년 넘게 다녔고 의도하지 않았지만 근무했던 기업이 글로벌 기업과 국내 기업 두 유형으로 나뉜다....
마케터 마케팅조언 자기계발 직장생활
아티클
취업과 이직은 동기, 역량, 성향이라는 핵심 질문에 대한 명확한 답을 내리고 이를 설득하는 것에 달려...
직장생활 커리어
아티클
MBA 꼭 해야 하나요?​ 회사 선배였던 여성 임원분은 자녀 두 분을 모두 서울대에 보내셨다. 막내아들이...
마케팅조언 자기계발 직장생활 커리어
아티클
마케터들을 위한 포트폴리오 작성법
마케팅조언 커리어
아티클
더 나은 주니어가 되는 방법(26)
직장생활 커리어
아티클
리얼 트렌드란 무엇일까? 특정 세대만 열광하는 유행은 오래가지 못합니다. 오랜 시간 모든 세대가 좋아하는 불변의...
MZ세대 PR 공간마케팅 글쓰기
아티클
더 나은 주니어가 되는 방법(24)
자기계발 직장생활 커리어
아티클
리쿠르트 브랜드 메시지 광고 (2017)
카피라이팅 커리어
아티클
목차1. 강남역 상권의 특징과 잠재력2.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상권분석이 중요한 이유3. 강남역 상권분석: 인구와 소비패턴4. 강남역...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마케팅조언
WPL limited
위픽레터가 마케팅 명언을 소개합니다. 오늘, 당신의 ‘컴백’을 응원합니다이제 다시 본격적으로 업무에 돌입할 시간입니다. 조금은 부담스럽게...
아티클
무신사가 향하는 넥스트 뷰티, 정말 실현 가능한 꿈일까요?
아티클
9월 셋째 주 성수동 팝업스토어 일정, 위픽레터가 알려드릴게요!
공간마케팅 트렌드
WPL limited
“주니어 마케터들의 5분 스피치” 인사이트 서클 입니다! 20장의 슬라이드를 자동으로 넘겨 1장 당 15초씩 총...
콘텐츠 마케팅 퍼스널 브랜딩
WPL limited
위픽레터가 마케팅 명언을 소개합니다.
서베이
이 카피는 대체 왜 이렇게 됐을까?
글쓰기 직장생활 카피라이팅

🥤  주간 인기 TOP5

서베이
...을 가장 많이 하신 분들이 많았다는 점이 인상적이네요,,
마케터 직장생활 콘텐츠 마케팅
WPL limited
아티클
Ohtani의 파울볼 사건을 활용한 Coors Light의 한정판 맥주캔 마케팅 전략과 그 성공 요인을 살펴봅니다.
광고털기 영상광고 콘텐츠 마케팅
아티클
한 번이라도 광고를 돌려본, 마케터 집중! 위픽 마케팅 연구소에서 날씨, 기온과 CTR의 상관관계를 분석했는데요. 이번...
데이터 분석 마케팅전략 퍼포먼스 마케팅
아티클
업무스킬 자기계발

몇 백만원으로도 TV 광고 할 수 있어요! .

원하는 타겟에게만 노출하는 IPTV광고를 경험해보세요

DB수집부터 콜 상담까지 #CPA광고 .

성과를 달성할 만큼만 과금하는 가장 합리적인 광고

의사는 곧 병원이다! #닥터 브랜딩 .

스타 원장님이 필요한 병원 담당자님 주목! 위픽만의 병의원 마케팅 노하우...

당신의 영상이 외면받은 이유? #비디오 마케팅 .

일주일만에 링크 클릭 6,000회 클릭률 14% 달성 비법! 강력한 비디오...

최저비용 · 최대효과 #퍼포먼스 마케팅 .

가장 효율적이고 가장 쉬운 성과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경험해 보세요.

콜 센터 없이 매출 달성하려면? #콜센터 아웃소싱 .

콜 직원 따로 둘 필요없이 매출을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타겟 적중률 91.5% #코어타겟 문자광고 .

성별, 연령, 앱/웹 접속 이력, 거주, 근무지역, 통화 이력까지 정교하다...

5000일 후의 세계

모든 것이 AI와 접속된 미러 월드의 시대가 온다.

[북 인사이트 ep.2] 컨셉 잘 잡는 컨셉

[도서 리뷰] 컨셉 잘 잡는 컨셉

더 프랙티스

놀라운 성취를 이뤄낸 사람들의 비밀
자기계발

한 번 사는 인생,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나를 다루는 능력을 폭발적으로 키우는 니체의 철학 수업
문화콘텐츠

마음 단어 수집

그사이 새 책을 냈습니다

세계지식포럼 인사이트 2024

테크노 빅뱅, 거인의 어깨 위에 올라선 인류

[마케터 다큐] 이재원 – 아모레 퍼시픽 라보에이치 브랜드 매니저

이재원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브랜드 매니저

마케터 윤진호

I 마케터 초인 I 세상에 맞서 싸울 무기를 만들어...

마케터 곽도영

I 스모어 CEO I 무료에서 유료로 전환함에도 고객들은 이탈하지...

마케터 황현태

I 스페이스와이 CEO I 없는 시장, 사이드잡 세상을 만들어가는...

마케터 안태양

I 서울시스터즈 CEO I 글로벌 진출을 꿈꾼다면 ‘역순’으로 생각하세요!

마케터 양치기

I 그림왕 양치기 양경수 I 단 한 컷으로 수천만...
플랜브로 박상훈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
마케팅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