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L 마케터플리] 고객님 너의 마음속으로 들어가 볼 수만 있다면

우린 아직 만난 적도 없지만
2024-08-30

인류가 함께 팬데믹이라는 큰 파도를 넘으며 뜨고 지는 키워드들이 많았습니다. ‘메타버스’는 집합금지 동안 아주 핫한 키워드였다가 팬데믹 종료와 함께 쑥 들어가 버렸어요. 주커버그가 사명을 메타로 바꾼 게 무색할 정도, 그런데 메타버스는 제페토와 로블록스, 비전 프로같이 특정한 기술이 아니라 온라인(인터넷) 그 자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우리는 옆자리 동료와도 팀즈로 이야기 하니까요.

이메일과 공유문서로, 구글미트나 줌으로 만나고 슬랙으로 소통합니다. 우리는 지구에 살고 있지만 이미 메타버스에서도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 중요해진 마케터의 사명은 메타버스 넘어 지구에 사는 본캐의 마음을 사로잡는것 입니다.

고객님 우린 좋은 친구처럼 느껴져요. 우린 아직 만난 적도 없지만

𝗣𝗟𝗔𝗬𝗟𝗜𝗦𝗧 | 고객님 우린 좋은 친구처럼 느껴져요 우린 아직 만난 적도 없지만요

우린 좋은 친구처럼 느껴져요 우린 아직 만난 적도 없지만요 | 𝐩𝐥𝐚𝐲𝐥𝐢𝐬𝐭


𝟐𝟎𝟐𝟒 𝐀𝐔𝐆𝐔𝐒𝐓 𝐏𝐋𝐀𝐘𝐋𝐈𝐒𝐓
Presented by THE VAULT

00:00 주로키 (JUROKEY) - Where You Go
03:07 나이트오프 (Night Off) - ㄴㅈㅊㅁㄱ
06:37 신윤수 - 답장
09:55 BIRD - Baguette & Croissant
14:30 리브(LIIB) - Cupid
18:59 yed - Fruit Night

More Info

🎸 https://www.instagram.com/thevault.co.kr/
📺 https://www.youtube.com/@WPL_radio

2주마다 새로운 플레이리스트를 업데이트 받으려면

🔗WPL라디오를 구독하세요.

조회수
91

몇 백만원으로도 TV 광고 할 수 있어요! .

원하는 타겟에게만 노출하는 IPTV광고를 경험해보세요
함께 읽으면 좋아요
아티클
확증 편향은 우리 사회를 '단절된 섬들'로 나눈다
미디어 트렌드
아티클
“광복절과 의미있는 사진들  얼마전 광복절을 맞이해 빙그레에서 국가보훈처와 ‘처음 입는 광복’ 이라는 공익광고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 캠페인에서는...
AI 미디어 미디어트렌드
아티클
지난 번 옥외광고 변화의 4단계를 설명드리면서, 1단계 변화인 옥외매체의 디지털화에 대해서 소개드렸습니다. 옥외매체가 디지털화됨에 따라, 모바일...
IMC 공간마케팅 데이터 분석 마케터
아티클
출퇴근시, 서울 도심에서 여가를 즐기면서 자주 마주치는 광고가 있습니다. 지하철에서 휴대폰을 내려놓는 순간, 횡단보도에서 신호를...
IMC 공간마케팅 기획 데이터 분석
아티클
엠피알(MPR)은 ‘Marketing Public Relations’의 약자로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PR의 전술을 활용하여 제품의 판매를 촉진하고,...
AI IMC MZ세대 PR
아티클
파리 올림픽에서 얻을 수 있는 마케팅 전략들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문화콘텐츠
아티클
스타페이스: 여드름 패치로 뷰티 세상을 뒤집다
MZ세대 문화콘텐츠 브랜딩 콘텐츠 마케팅
위픽레터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