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은 자신의 가치를 높여주는 기회이기도, 살아가기 위한 생계수단으로 꼭 필요한 행위이기도 하죠. 살아가면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일', 위너 분들의 현실에선 어떤 존재인가요? 행복하다면 행복하고, 깊은 고민거리라면 한없이 깊어지는데요. 과연 일을 한다는 건 무엇일까요?
매스미디어보다는 뉴미디어 위주로 트렌드를 접해온 알파 세대에게, 광고는 어떤 의미일까요? 반가운 대상일까요? 그들은 콘텐츠에 반응하고 움직입니다. 또, 자신에게 필요하지 않은 공고에 시간을 투자하는 건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빠르게 다가오고 있는 알파 세대와 소통을 위해선 반드시 대책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알파 세대 아직도 모르시다면? ↓
불과 수년 전까지만 해도 디지털 광고 시장은 독보적인 이용자 수가 무기였죠. 하지만 그 흐름이 달라지고 있는데요. 광고 시장은 하루가 멀다 하고 흐름이 바뀌고 있습니다. 미리 대비하지 않으면 광고주들은 상황에 휩쓸려 다닐 수밖에 없게 되었어요. 변화하는 상황에서도 광고주가 살아남을 근본적인 해결 방안은 무엇일까요?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똑똑한 광고주가 되는 법, 여기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