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형된 호캉스로 휴식을 떠나보세요🏄
-------- 위픽레터 #86호 --------
🏝️호캉스가 N캉스라고?
언제부턴가 친숙해진 호캉스! 
다양한 고객 수요와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N개의 취향을 가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하여 호텔에서도 새롭게 트렌드가 나타나기 시작했는데요. 무수히 많은 고객의 각자 상황에 맞추어 기획된 대표적인 호캉스 상품으로는...
  🏁                                                                                  🏃
* 1구간 진입 완료
🔊 NOTICE

위픽레터 구독자분들의 애칭은 바로 '위너'입니다. 

*위너란? 위픽러너의 줄임말인데요.
wepick Runner, wepick Learner라는 이중적 의미가 있어요.
We run, We learn! 

위픽레터가 여러분의 러닝메이트가 되어 함께 뛸게요.
위너분들도 저희의 러닝메이트가 되어주세요💙
🚧 에디터 코스 

 에디터. 마케터 초인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은 다 일을 합니다. 
일은 자신의 가치를 높여주는 기회이기도, 살아가기 위한 생계수단으로 꼭 필요한 행위이기도 하죠. 살아가면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일', 위너 분들의 현실에선 어떤 존재인가요? 행복하다면 행복하고, 깊은 고민거리라면 한없이 깊어지는데요. 과연 일을 한다는 건 무엇일까요? 
여러분들이 하시는 일에 대한 정답이 될 '일의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에디터. 노준영
 매스미디어보다는 뉴미디어 위주로 트렌드를 접해온 알파 세대에게, 광고는 어떤 의미일까요? 반가운 대상일까요? 그들은 콘텐츠에 반응하고 움직입니다. 또, 자신에게 필요하지 않은 공고에 시간을 투자하는 건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빠르게 다가오고 있는 알파 세대와 소통을 위해선 반드시 대책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알파 세대 아직도 모르시다면? ↓

  🏁                                        🏃
* 2구간 진입 완료

 에디터. 소마코
 크림이 침공해 잠실을 뒤덮으면 어떻게 될까?  
노티드는 2017년 런칭 이후, MZ세대 사이에서 '도넛 열풍'을 불러일으킨 도넛 브랜드입니다. 지난달 말 노티드는 잠실 롯데월드몰에 '노티드 월드'를 오픈했는데요. 오픈 첫날부터 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방문한 잠실 핫플! 노티드 월드만의 특별함을 맛보게 해드릴게요. 


 에디터. 빅인
 불과 수년 전까지만 해도 디지털 광고 시장은 독보적인 이용자 수가 무기였죠. 하지만 그 흐름이 달라지고 있는데요. 광고 시장은 하루가 멀다 하고 흐름이 바뀌고 있습니다. 미리 대비하지 않으면 광고주들은 상황에 휩쓸려 다닐 수밖에 없게 되었어요. 변화하는 상황에서도 광고주가 살아남을 근본적인 해결 방안은 무엇일까요?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똑똑한 광고주가 되는 법, 여기 있습니다. 

  🏁🏃 FINISH! 
* 축하드립니다! 최종 구간에 도달하였습니다.✨
$%name%$의 마케터 레벨이 +1 상승하였네요! 


위픽레터가 $%name%$의 마케팅 습관을 응원할게요!



(주)위픽코퍼레이션
letter@wepick.run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5 18 6F  02-6326-2870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