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후
기업의 서사와 기업인의 인터뷰를 읽히는 글로 옮기는 비즈니스 스토리텔로 조인후입니다.
아티클
사람은 쉽게 바뀌지 않는다. 특히 자신의 방식이 성공을 가져다줬다면.
마케팅조언
아티클
구조조정의 무게: 자랑이 아닌 반성의 순간
직장생활
아티클
"고객님, 저 다른 사람에게 차 팔테니 안 오셔도 돼요."
서비스기획
아티클
“아빠, 우리 언제 내려요? 답답해요.” “조금만 더 기다려보자. 곧 출발할 거야.” “하지만 아빠, 우리가 여기...
서비스기획
아티클
사업을 하는 사람도 투자를 하는 사람도 공부해야 생존한다.
마케팅조언
북클럽
크로스 보더 커머스 시대의 경쟁과 생존 "넥스트 커머스"
커머스
아티클
내실 있는 성장 위에 세워진 퍼스널브랜딩만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자기계발 퍼스널 브랜딩
아티클
팀장이라는 이유로 개인적 견해를 마치 정답인 양 말하는 것은 실례이다
자기계발 직장생활
아티클
"컨설팅의 1년은 일반 제조업의 3년과 같다고?"
자기계발 직장생활 커리어
아티클
현실에서 기회는 결코 성과순이 아니다
자기계발 커리어
북클럽
션 엘리스의 'Hacking Growth(해킹 그로스)'
자기계발
아티클
파랑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만의 속도와 색채로 시대의 흐름에 맞서라.
마케팅조언
아티클
전 나이키 CMO 그레그 호프먼의 '영혼의 설계자' 
스토리텔링
아티클
[해외기업] 인도에서 가장 큰 기업,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
커머스
아티클
[해외기업] 창고형 매장 중심의 홈디포가 모바일 시대에도 살아남는 방법
아티클
[해외기업] 월마트의 놀라운 재도약, 위기를 기회로 바꾼 결정과 전략
커머스

비즈니스 스토리텔러로서 스타트업과 브랜드에 관한 읽히는 스토리를 기획합니다창업자들은 감성적이고 독창적이고 남들과 나눌 수 있는 소재가 분명히 있습니다그리고 이것을 찾아 정리하고 기술해서 알리는 작업이 반드시 필요합니다회사가 이런 스토리를 가질 때 비로소 그 회사의 생명력이 생겨납니다.

 

 브런치https://brunch.co.kr/@innovationlab

 링크드인https://www.linkedin.com/in/jimmycho1/

 홈페이지https://www.inhoocho.com/

 

·현 비즈니스 스토리텔링 작가 / 컨설턴트·전 라이앤캐처스부대표·전 매일유업고객경험 팀장·전 포바이포마케팅 총괄·전 중고나라전략기획 / 마케팅 책임·전 네슬레코리아브랜드매니저 / 이노베이션매니저 / Continuous Excellence 총괄

조인후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
퍼스널 브랜딩, 콘텐츠 마케팅, 커뮤니티, 커리어, 카피라이팅, 직장생활, 자기계발, 업무스킬, 스토리텔링, 브랜딩, 마케팅트렌드, 마케팅조언, 마케팅전략, 마케팅사례, 마케터, 기획, 글쓰기, MZ세대, I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