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후
스킬
We all have a story to tell.
아티클
현실에서 기회는 결코 성과순이 아니다
자기계발 커리어
북클럽
션 엘리스의 'Hacking Growth(해킹 그로스)'
자기계발
아티클
파랑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만의 속도와 색채로 시대의 흐름에 맞서라.
마케팅조언
아티클
전 나이키 CMO 그레그 호프먼의 '영혼의 설계자' 
스토리텔링
아티클
[해외기업] 인도에서 가장 큰 기업,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
커머스
아티클
[해외기업] 창고형 매장 중심의 홈디포가 모바일 시대에도 살아남는 방법
아티클
[해외기업] 월마트의 놀라운 재도약, 위기를 기회로 바꾼 결정과 전략
커머스

비즈니스 스토리텔러로서 스타트업과 브랜드에 관한 읽히는 스토리를 기획합니다창업자들은 감성적이고 독창적이고 남들과 나눌 수 있는 소재가 분명히 있습니다그리고 이것을 찾아 정리하고 기술해서 알리는 작업이 반드시 필요합니다회사가 이런 스토리를 가질 때 비로소 그 회사의 생명력이 생겨납니다.

 

 브런치https://brunch.co.kr/@innovationlab

 링크드인https://www.linkedin.com/in/jimmycho1/

 홈페이지https://www.inhoocho.com/

 

·현 비즈니스 스토리텔링 작가 / 컨설턴트·전 라이앤캐처스부대표·전 매일유업고객경험 팀장·전 포바이포마케팅 총괄·전 중고나라전략기획 / 마케팅 책임·전 네슬레코리아브랜드매니저 / 이노베이션매니저 / Continuous Excellence 총괄

조인후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