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자K
무에서 유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유에서 유의미를 만드는 것.
아티클
마케팅조언 커리어
아티클
아무 것도 직접하지 않지만, 결국 모든 것을 해내는 것이다.
마케팅조언 커리어
아티클
MBTI적 접근으로 확인하는 광고 기획자 AE에게 필요한 성향

10년 차를 앞두고 있는 광고기획자K입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기간동안 3개의 회사를 거쳐서 현재 4번째 회사로 대기업 계열의 광고 회사에서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기타 이력 및 포트폴리오

[Career]

전) C사 BTL프로모션 기획
전) M사 (디지털) 광고기획
전) L사 (IMC) 광고기획
현) H사 디지털캠페인 기획

[Client]
BMW MINI / 스텔라 아르투아 / BMW / 미래엔 / 카카오게임즈
폭스바겐 / 메르세데스-벤츠 / LG전자 등 다양한 클라이언트 경험

[Award]
2018 웹 어워드 코리아 - 브랜드 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 - BMW 캠페인 사이트
2021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전 부문 대상 - LG전자 메타버스 활용 캐페인
2022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글로벌캠페인 부문 금상 - LG전자 글로벌캠페인

광고기획자K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
마케팅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