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pick

SAVVY
마케팅 디렉터
스킬
외국계 소비재, 엔터테인먼트, 테크, 플랫폼 마케팅 25년+ keep growing, not getting old
아티클
이건 국뽕이 아니다. 정말 진심으로 하는 말인데, 요즘 대한민국이 정말 핫하다.  코로나 이후로, 구대륙 유럽에...
SNS 트렌드
아티클
레쥬메 나우 (resume now)라는 미국의 취업 사이트에서 조사한 바에 따르면, (이렇게 시작하니까 마치 신문 기사 작성하는...
자기계발 커리어 커뮤니티
아티클
“명함 빨”이 중요한 것은 동서양이나 세대를 막론하고 마찬가지겠지만, 명예를 중시하고 어느 집단에 속하는지에 따라 사회적 평가가...
자기계발 커리어 트렌드
아티클
소셜 마케팅이 뜨거운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되지 않도록 하려면.
마케팅전략 트렌드
아티클
낯익은 듯 낯설게: 우리 어디서 본 적 있지 않나요
문화콘텐츠 트렌드
아티클
사회생활에서 레떼루란 무엇인가
커리어 트렌드
아티클
그래도 링크드인 만한 커리어 네트워크는 없다
미디어 자기계발 커리어
아티클
한국인의 이야기꾼 DNA
OTT 문화콘텐츠 미디어 트렌드
아티클
이직은 필수일까?
마케팅조언 자기계발 커리어 트렌드
아티클
Corporate World 는 끝난 걸까
커리어
아티클
절실함이 디폴트인 사회, 한국
자기계발 커리어
아티클
2024년의 마케팅은 무엇인가
마케팅전략
아티클
웹 3.0 시대, 슈퍼볼 광고는 어떤 의미인가.
레퍼런스 브랜딩
아티클
2024년. 지구인들에게 슈퍼볼 하프타임 쇼는 과연 어떤 의미인가
레퍼런스 브랜딩

1996년부터 28년째 마케팅을 업으로 삼고 있음.
'복붙'이 존재하기 어려운 업이 마케팅이라 지금까지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소비재, 엔터테인먼트, 럭셔리, 식음료, 플랫폼 등 다양한 회사에서 뛰어난 동료 선후배들에게 매일 배워나가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SAVVY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