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H 미디어 에이전시 애드타입
DOOH 미디어 에이전시 애드타입
팀장
DOOH 옥외매체 시장 활성화를 위한 IT, 데이터, 브랜드마케팅 전문가집단 애드타입입니다.
아티클
지난 번 옥외광고 변화의 4단계를 설명드리면서, 1단계 변화인 옥외매체의 디지털화에 대해서 소개드렸습니다. 옥외매체가 디지털화됨에 따라, 모바일...
IMC 공간마케팅 데이터 분석 마케터
아티클
출퇴근시, 서울 도심에서 여가를 즐기면서 자주 마주치는 광고가 있습니다. 지하철에서 휴대폰을 내려놓는 순간, 횡단보도에서 신호를...
IMC 공간마케팅 기획 데이터 분석
아티클
안녕하세요, 디지털·데이터 전문 OOH 미디어 에이전시 애드타입입니다. 이번에 전달드릴 내용은 CPM을 중심으로 옥외광고를 데이터로 바라보는 내용입니다. ...
IMC 공간마케팅 기획 데이터
아티클
퍼포먼스 마케팅의 위기? 풀퍼널 마케팅과 옥외광고를 통한 광고의 접점 확대 필요   철회되긴 했지만, 구글의...
IMC 기획 마케터 마케팅전략

DOOH 옥외매체 시장 활성화를 위한 IT, 데이터, 브랜드마케팅 전문가집단 애드타입입니다.
옥외광고를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자료를 소개드리며, 효과적인 광고 집행을 기획하는 전문 집단입니다.

DOOH 미디어 에이전시 애드타입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
타겟팅, 카피라이팅, 마케팅트렌드, 데이터 분석, 기획, 공간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