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피알원
허보람(브루스)
과장
홍보대행사에서 근무 중입니다. 콘텐츠의 핵심은 스토리에 있다 생각하고 여러가지 방향의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티클
콘텐츠의 상황보다 중요한 건 콘텐츠의 정서
MZ세대 미디어트렌드 소비 트렌드 콘텐츠 마케팅
아티클
불편함으로 드러내는 내 취향
MZ세대 마케팅사례 브랜딩 소비 트렌드
아티클
기꺼이 놀잇감이 되어야 흥행에 성공한다.
마케팅사례 마케팅트렌드
아티클
기업의 ESG 캠페인이 영향력이 있으려면
브랜딩 영상광고
아티클
텍스트 힙의 이유와 앞으로의 전망
소비 트렌드

9년차 홍보 AE/마케터
(현) 홍보대행사 피알원 소속
• X세대와 MZ세대 간의 360도 커뮤니케이션
• 유통 기반 디지털 매체 중심의 언론 네트워크 구축
• 고객 여정 기반 마케팅 : 콘텐츠(유튜브, 인스타그램) / 퍼포먼스 / 바이럴 마케팅
• 제약 / OTC /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 언론홍보 경험
• 오가닉 기준 단일 콘텐츠 조회수 100만 콘텐츠 기획
• 담당 기간 내 유튜브 400%, 인스타그램 200% 이상 팔로워 성장 경험

허보람(브루스)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
트렌드, 콘텐츠 마케팅, 커리어, 자기계발, 인플루언서, 브랜딩, 미디어트렌드, 마케팅트렌드, 마케팅전략, 마케팅사례, 기획, 글쓰기, SNS, I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