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스킬
매주 마케팅 '원픽' 사례를 공유하며, 마케팅을 통해 세상과 마주합니다.
아티클
1유로, 약 1,500원으로 도시를 변화시킨다? ‘1,500원으로 할 수 있는 일이란 고작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편의점에서 음료수...
브랜딩
아티클
주말 아침, 눈을 뜨자마자 핸드폰을 찾는다. 시간만 확인하고 핸드폰을 놓아야 하는데, 자칫 쇼츠라도 보기 시작하면 몹쓸...
마케팅전략 마케팅조언
아티클
절간 같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불교 하면 엄숙하고 진지한 이미지가 떠오릅니다.  이렇다 보니 불교는 요즘...
마케팅트렌드 트렌드
아티클
소비자 대상의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 하며, B2B 마케팅은 꼭 어떤 방식이어야 한다는 식의 정답이 없기에...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아티클
이효리가 나와서 “영어는 원래 틀리면서 느는 거야”라며 “스픽에서 틀려야 현실에서 트인다”는  카피로 공감을 샀던 AI...
마케팅사례
아티클
우리는 흔히 홍보는 ‘좋은 것’ ‘완벽한 것’ ‘완성된 것’을 더 완벽하고, 더 좋게 보일 수...
마케팅전략
아티클
매스미디어에서 뉴미디어로 넘어가는 시대
문화콘텐츠 미디어
아티클
공공스럽지 않은 공공기관의 광고 캠페인
레퍼런스
아티클
잘파세대의 지갑을 열게 하는 마케팅 사례

소속 : 미디어랩 나무

소개20년 넘게 홍보 마케팅 업무를 하고 있는 마케팅 인사이터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트렌드와 마케팅 사례를 공유하며 다양한 마케터들과 소통해 나가고자 합니다.

니콜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