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라이트
트렌드라이트
뉴스레터
'사고 파는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는 커머스 버티컬 뉴스레터
아티클
당장의 경쟁 대응 목적이기보다는, 장기적인 전략의 일환일 겁니다
커머스
아티클
전혀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더 크게 도약하려면 준비해야 합니다
커머스
아티클
해외 진출을 지원하며 브랜드와 친밀해지려면 더 많이 투자해야 할 겁니다
트렌드
아티클
동대문 패션 생태계 전체를 살려야 하는 막중한 과제를 짊어지고 있습니다
트렌드
아티클
분명 박수 보낼 만한 성과지만, 아직 갈 길이 너무 멉니다
커머스
아티클
취향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찾기에 가장 유용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트렌드
아티클
주머니가 두둑한 이상, 성장이 정체되면 돈을 더 쏟아부을 겁니다
트렌드
아티클
단지 국내 이커머스 시장을 공략하기 위함 만은 아닐 겁니다
커머스
아티클
고객 외연 확장을 통해 오히려 이익 규모를 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커머스
아티클
이커머스 풀필먼트 시장의 가능성을 전망해 보았습니다
커머스
아티클
콘텐츠는 서비스가 되어야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가 될 수 있습니다
미디어 트렌드
아티클
지나치게 과장된 측면이 분명히 존재합니다
커머스 트렌드
아티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 차별적인 경쟁력을 시급히 확보해야 합니다
트렌드
아티클
화해 로고 리뉴얼 비하인드 스토리
마케팅사례
아티클
단지 저렴한 TV를 팔기 위함이 아니라, 고객의 시간을 사고자 합니다
문화콘텐츠 미디어 트렌드
아티클
'컬러다움'이 옅어졌기 때문입니다
문화콘텐츠 커머스 트렌드
아티클
되찾은 주도권, 오히려 개선된 이익, 꾸준히 성장 중인 해외 시장
커머스
아티클
지금 너무 잘하고 있어서 오히려 부담스럽기 때문입니다
아티클
이커머스 시장 전체의 경쟁 구도가 완전히 뒤바뀌었음을 뜻합니다
아티클
이제 백화점보다 콘텐츠가 더 중요한 시대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아티클
스스로를 금융 플랫폼으로 정의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아티클
엔데믹과 불경기 속에서도 성장할 수 있었던 건
마케팅사례 커머스
아티클
모든 기술적 혁신은 사람이 중심일 때 의미가 있습니다 
커머스
아티클
지속 가능한 이익을 내려면 결국 성장해야 합니다
레퍼런스 커머스

트렌드라이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커머스 버티컬 뉴스레터로, '사고 파는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다룹니다.매주 수요일 아침가장 신선한 트렌드를 선별하여업계 전문가의 실질적인 인사이트와 함께 구독자분들의 메일함으로 전해드립니다.

👉 뉴스레터 구독하기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41037?groupIds=269377

👉 브런치 https://brunch.co.kr/@trendlite

👉 링크드인https://www.linkedin.com/in/trendlite/

👉 커리어리 https://careerly.co.kr/@trendlite

 

트렌드라이트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
커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