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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 파는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는 커머스 버티컬 뉴스레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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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진출을 지원하며 브랜드와 친밀해지려면 더 많이 투자해야 할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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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대문 패션 생태계 전체를 살려야 하는 막중한 과제를 짊어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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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명 박수 보낼 만한 성과지만, 아직 갈 길이 너무 멉니다
커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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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향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찾기에 가장 유용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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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머니가 두둑한 이상, 성장이 정체되면 돈을 더 쏟아부을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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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지 국내 이커머스 시장을 공략하기 위함 만은 아닐 겁니다
커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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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외연 확장을 통해 오히려 이익 규모를 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커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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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커머스 풀필먼트 시장의 가능성을 전망해 보았습니다
커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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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는 서비스가 되어야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가 될 수 있습니다
미디어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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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나치게 과장된 측면이 분명히 존재합니다
커머스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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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 차별적인 경쟁력을 시급히 확보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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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 로고 리뉴얼 비하인드 스토리
마케팅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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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지 저렴한 TV를 팔기 위함이 아니라, 고객의 시간을 사고자 합니다
문화콘텐츠 미디어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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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러다움'이 옅어졌기 때문입니다
문화콘텐츠 커머스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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되찾은 주도권, 오히려 개선된 이익, 꾸준히 성장 중인 해외 시장
커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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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너무 잘하고 있어서 오히려 부담스럽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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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커머스 시장 전체의 경쟁 구도가 완전히 뒤바뀌었음을 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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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백화점보다 콘텐츠가 더 중요한 시대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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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스로를 금융 플랫폼으로 정의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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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데믹과 불경기 속에서도 성장할 수 있었던 건
마케팅사례 커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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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가능한 이익을 내려면 결국 성장해야 합니다
레퍼런스 커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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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기술적 혁신은 사람이 중심일 때 의미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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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피상적인 숫자는 이제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레퍼런스 커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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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히 서로의 부족한 점을 채워줄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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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라이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커머스 버티컬 뉴스레터로, '사고 파는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다룹니다.매주 수요일 아침가장 신선한 트렌드를 선별하여업계 전문가의 실질적인 인사이트와 함께 구독자분들의 메일함으로 전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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