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라이트
트렌드라이트
뉴스레터
'사고 파는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는 커머스 버티컬 뉴스레터
아티클
이번 인수를 계기로 뉴스레터를 넘어 지식 정보 플랫폼으로 거듭나려 합니다
콘텐츠 마케팅
아티클
손익과 성장을 한 번에 모두 쥐려는 건 너무 욕심입니다
마케팅사례 소비 트렌드 트렌드
아티클
솔직히 둘 간의 시너지가 날 가능성이 커 보이진 않습니다
소비 트렌드 커머스
아티클
이제 점포의 접근성보다는 어떤 경험을 제공하느냐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트렌드
아티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는 결국 고객을 붙잡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소비 트렌드 이커머스
아티클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활용할 줄 알아야 한다네요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인플루언서
아티클
바뀐 고객 트렌드에 적응하고, 변화해야만 생존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아티클
당장은 힘들겠지만, 가능성이 없어 보이진 않습니다
소비 트렌드 이커머스
아티클
공정거래위원회의 쿠팡 과징금 부과 논란, 핵심 쟁점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커머스 트렌드
아티클
물류 투자의 순서와 방식이 적절치 못했거든요
커머스 트렌드
아티클
결정을 내린 건 이해가 가지만, 실행 방식은 조금 더 섬세해야 했습니다
커머스
아티클
넷플릭스와 유튜브 그 사이 어딘가의 새로운 BM을 성공시킬 수 있을까요?
트렌드
아티클
진짜 문제의 본질적인 원인은 사실 따로 있습니다
트렌드
아티클
기로에 선 오프라인 유통,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야 합니다
트렌드
아티클
쇼핑몰도 끊임없이 혁신해야 생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트렌드
아티클
장인이라는 에르메스 만의 강점을 영리하게 활용한 점이 인상 깊었습니다
커머스 트렌드
아티클
다만 완전히 빠져나오려면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발굴해 내야 합니다
커머스 트렌드
아티클
별 8개만 모아도 공짜 커피를 주는데 다 이유가 있는 겁니다
트렌드
아티클
2024년 쿠팡 1분기 실적 제대로 해석해 보면 그 이유를 알게 됩니다
트렌드
아티클
국내 패션 생태계 전체를 뒤흔들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트렌드
아티클
강력한 바이럴과 매력적인 콘텐츠, 시의성까지 챙길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트렌드
아티클
당장의 변화들은 우선 긍정적이지만, 조금 더 강력한 한 방이 필요합니다
트렌드
아티클
못하는 걸 보완하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이기려면 결국 압도해야 합니다
커머스
아티클
누구보다 기본에 충실했던 것이 현재의 성심당이 거둔 성공을 만들었습니다
커머스

트렌드라이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커머스 버티컬 뉴스레터로, '사고 파는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다룹니다.매주 수요일 아침가장 신선한 트렌드를 선별하여업계 전문가의 실질적인 인사이트와 함께 구독자분들의 메일함으로 전해드립니다.

👉 뉴스레터 구독하기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41037?groupIds=269377

👉 브런치 https://brunch.co.kr/@trendlite

👉 링크드인https://www.linkedin.com/in/trendlite/

👉 커리어리 https://careerly.co.kr/@trendlite

 

트렌드라이트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
커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