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인게이지먼트를 극대화하는 게임 마케팅 노하우
📆일시: 2024.05.21(화) 오후 3시
온라인 (Zoom)
✅ 웨비나 소개
- 주제: 게임 마케터를 위한 유저 인게이지먼트 활성화 전략
- 진행 일시: 2024년 5월 21일 화요일 오후 3시
- 진행 방법: 줌 (Zoom)
- 신청 기간: 2024년 5월 1일 수요일 ~ 2024년 5월 19일 일요일
- 신청 방법: 신청 폼 작성 후 제출
✅ 웨비나 강연 주제
- [1] pLTV 측정으로 고객 행동 예측하기 (함상빈 Airbridge Gaming Team Lead )
- [2] 인터랙션과 리텐션을 높이는 멀티리워드 활용법 (고재희 버즈빌 광고제품 총괄 CPO)
✅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 유저의 리텐션 및 모든 수치를 높이고 싶은 게임 마케터
- 앞으로의 유저 행동을 예측하고 싶은 마케터
- 유저의 인터랙션을 끌어 올리고 싶은 마케터
🔑 WPL limited 에서는 마케터를 위한 이벤트 정보, 혜택, 무료 강연, 쿠폰 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