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니가 스키 궁금한 사람들 당장 클릭하세요.

요즘 내 알고리즘에 묘한 밈이 들어왔다.
혼란스럽게도 한번 접하면 ‘나니가 스키~’가 머릿속을 쿵쿵쿵 울린다.
혹여나 아직 접하지 못한 나무밈보들을 위해 준비했다.
🍨 이 밈, 왜 이렇게 귀에 때려박히죠?
- “나니가 스키~! (뭐가 좋아?)”
- “○○☆ 요리모 아나타! (그것보다 더 좋은 건 바로 너!)”
- 무대도 귀엽고, 톤도 오글오글한데 그게 또 중독성 있음.
“나니가 스키~?” 이 부분은 그냥 하루 종일 맴돌아.
이게 애니 성우 라이브에서 터졌고,
이제는 립싱크 챌린지, 고백 짤, 최애 영상 자막까지 전방위 확산 중.

👀 이런 밈, 돈 주고 알 필요 없잖아요?
🔗 5초만 투자하고 매주 트렌디한 밈 무료로 받아 보자
💬 라디오에서 “우리 유닛 만들면 어때?” 한마디로 시작된 이야기

처음 시작은 애니 러브라이브에서, 학교의 폐교를 막기 위해 학생들이 아이돌 그룹을 결성하는 내용의 애니인데 실제 캐릭터 성우들이 실제로 무대 공연도 하고 앨범도 낸다. (인기가 상당함)
그 중 루비, 아유무, 시키 세 명이 모인 유닛이 라디오에서 “우리끼리 유닛 만들어보자~” 하고 툭 던졌고 팬들이 여기에 진심으로 달려들기 시작함.
“우리끼리 유닛 만들자~”
→ 팬들이 진짜로 반응함
→ 청취자들 의견으로 앨범 기획 진행
→ 진짜 곡 발매
→ 아시아 투어 무대에서 공연
…이 모든 게 무려 1년 동안 팬덤이 굴린 눈덩이의 결과.
이쯤 되면 ‘팬덤 제작 아이돌 유닛’이 아니라
팬덤이 만든 세계관 공동체 완성본 그자체다.

국내 팬들의 반응도 심상치 않다.
📈 중독성 어택, 알고리즘 속도 위반
이 곡은 쇼츠를 통해 알고리즘을 제대로 탔고,
인스타 릴스를 점령하며 일본 틱톡 1위, 스포티파이 1위까지 찍었다.
지금은 일본을 넘어
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전역으로 빠르게 확산 중.
챌린지로 불붙은 인기 덕분에
유튜브, 스포티파이, 인스타 릴스 등
각종 플랫폼의 조회수도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
📸 SNS 활용법 모음.zip
요즘은 이렇게 쓴다!

- 고백 짤 만들기
→ “나니가 스키? 민쵸☆ 근데 너가 더 좋아!”
실제 밈 짤에는 치명적인 눈빛, 과몰입 표정까지 장착하면 끝.
가끔 진심 같은 밈이 제일 무섭다니까…
🍡 팬덤에서 시작해 일상까지 파고든 이 밈
원래는 러브라이브 찐팬들 사이에서 알음알음 쓰던 밈이었지만 이제는 완전히 밈으로 대중화 성공! 국내 아이돌 챌린지 영상으로 오늘 밈 소개를 마무리하겠다.
📌플레이브 ver
📌아이브 ver
📌번외편) 안철수 ver
(형이 왜 여기서 나와..?)
👀 이런 밈, 돈 주고 알 필요 없잖아요?
🔗 5초만 투자하고 매주 트렌디한 밈 무료로 받아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