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설면서도 흥미로운 예술의 공간, 탬버린즈 전시

위피기의 핫플일기 #2. 탬버린즈 전시
2022-10-06

안녕, 난 위피기! 🐹

많이 기다렸지? 드디어 두번째 핫플로 돌아왔어~! 이번 핫플도 인사이트가 아주 가득 담긴 곳이야!

✔

위피기가 다녀온 두번째 핫플은 바로!

탬버린즈 전시

 

일시: 09.30. ~ 10.30.

오픈 시간: 오전 11:00 – 오후 7:00 (오후 6:30 입장 마감)

위치: 서울 성동구 금호로3길 14

꾸준히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

첫 향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금호동에서 팝업 전시를 열었다고 해.

사운드 아트, 시향 서비스 등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고 하는데! 

위피기의 두번째 핫플, 탬버린즈 전시에 대해 소개할게!  

전시는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총 4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입장하자마자 탬버린즈의 모델인 제니의 아트 필름을 감상할 수 있었고, 거울에서 인증샷을 찍을 수 있었어!

그리고 마치 신문처럼 생긴 팜플렛을 하나씩 받을 수 있어!

팜플렛 안에는 전시에 대한 간략한 설명향수에 대한 설명, 퀴즈 등이 적혀있어.

이번 전시의 주제는 <SOLACE: 한 줌의 위안>이라고 해!

전시 주제와 어울리는 거대한 거인 조형물을 볼 수 있었는데, 어때?

정말 사실적이면서도 멋지더라구! 👍

위피기가 생각하는 전시의 PICK 포인트는 바로 2층 PERFUME BAR였어!

2층에서는 직접 탬버린즈의 향수를 시향할 수 있어.

시그니처 향인 CHAMO(카모)를 비롯한 총 10종의 향수를 탬버린즈 로고가 적힌 하얀 시향지에 뿌려 체험이 가능해!

마음에 든 향수는 3층 COUNTER에서 구매까지 가능하더라구!

여기서 잠깐! 탬버린즈 전시의 마케팅 포인트를 알아보자!

탬버린즈 전시에 숨은 마케팅 포인트는 ‘아트 마케팅’이야! 🎨

아트 마케팅이란 문화예술을 마케팅에 접목함으로써 브랜드의 이미지와 인지도를 고급화하는 일종의 감성 마케팅이야.

탬버린즈는 이번 전시를 위해 시그니처 향인 ‘카모’를 주제로 새롭게 사운드를 작곡했다고 해.

10월 중순에는 피아노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고 하는데, 정말 기대되는 것 같아!

이렇게 새로운 전시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탬버린즈!

탬버린즈의 전시를 방문한 피기 프렌즈인터뷰를 들어볼까?

프렌즈B가 느낀 탬버린즈만의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세계관

프렌즈 L이 감동을 받았다고 말한 ‘시향 서비스’


이렇게 오늘의 핫플일기를 마치도록 할게!

오프컬리, 탬버린즈에 이은 다음의 핫플은 어디가 될까?

위피기의 꼼꼼한 분석이 필요한 핫플이 있다면 어디든 추천해줘!

온 세상 마케터에게 인사이트를 전달하는 그날까지!

위피기의 핫플일기를 기대해줘 ~~ 🐹💙

조회수
12,159

의사는 곧 병원이다! #닥터 브랜딩 .

스타 원장님이 필요한 병원 담당자님 주목! 위픽만의 병의원 마케팅 노하우...
함께 읽으면 좋아요
아티클
공간마케팅 마케팅사례 마케팅트렌드
아티클
*무브위키(MU-B Wiki): ‘무신사 브랜드 위키’의 줄임말로 무신사와 함께 성장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 락피쉬웨더웨어(Rockfish Weatherwear), 요즘 얼마나...
MZ세대 PR 공간마케팅 기획
아티클
기록방식은 공간성격과  콘텐츠방향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사전조사 과정에서 방문할 브랜드 공간의 콘텐츠나 기록 방식을 결정해야...
공간마케팅 문화콘텐츠 브랜딩
아티클
이상한 나라의 팝업스토어는 계속된다.
공간마케팅 브랜딩
아티클
#204 | 7월 1주차 신선한 문화 콘텐츠 이슈/뉴스들!
공간마케팅
아티클
단기적 이익에 현혹되지 말고 공간의 본질을 봐야 한다.
공간마케팅 트렌드
아티클
1000원의 기적에서 변화를 시도하다
공간마케팅
위픽레터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