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동감’이 멀티채널을 활용한 방법!

위피기의 핫플일기 #5. 영화 '동감' 팝업스토어


안녕, 난 위피기! 🐹

오늘도 어김없이 따끈따끈한 핫플일기로 찾아왔어!

오늘 내가 소개할 곳은 바로바로

영화 ‘동감’ 팝업스토어

일시: 11.10. – 11.20.

오픈 시간: 매일 11:00 – 21:00

위치: 서울 성동구 연무장9길 7 #카페포제

영화 ‘동감’이 22년 만에 리메이크되어 지난 16일에 개봉되었어.

이번 개봉을 기념하여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고 하는데!

영화 속 배경인 90년대와 현대 모두를 그대로 구현했더라구.

위피기의 다섯 번째 핫플, ‘동감’ 팝업스토어에 대해 소개할게!  

동감 팝업스토어에서 위피기가 PICK한 포인트는 바로 ‘주인공들의 방’이야!

지하 1층은 90년대 소품들주인공 ‘용’의 방으로 꾸며져 있었어.

그리고 펌프와 카세트테이프, 무전기 등으로 과거를 체험할 수 있어!

체험은 자유로우니 모두들 한 번씩 꼭 해보는 것 추천!

그리고 3층은 주인공 ‘무늬’의 방과 포토존으로 꾸며져 있었는데,

탄탄한 퀄리티 덕분에 영화를 보러 가고 싶은 마음이 저절로 생겨났어!

이제 동감 팝업스토어의 마케팅 포인트를 한 번 살펴볼까?

이곳에 숨은 마케팅 포인트는 바로 ‘멀티채널 마케팅’이야!

멀티채널 마케팅이란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2개 이상의 채널을 활용하여 일관되게 전달하는 마케팅 전략을 의미해.

‘동감’은 인스타그램 등의 온라인 채널을 활용하며, 동시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어.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채널을 적절히 활용하고 있는 거지.

‘무늬’의 방에서는 영화 예고편이 흘러나오고 있어.

그리고 목만이 종이접기 이벤트와 현장 방문 QR 이벤트를 통해 예매권을 증정하고 있어.

이제 동감 팝업스토어를 구경한 피기 프렌즈의 인터뷰를 들어볼까?

프렌즈 B와 L의 의견처럼 체험 요소들도 상당히 많고,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팝업스토어였어! 💘

지금까지 감성 뿜뿜한 동감 팝업스토어를 소개해봤어!

다음은 어떤 핫플로 가볼까?

피커들이 추천하는 핫플이 있다면 언제든 알려줘!

온 세상 마케터에게 인사이트를 전달하는 그날까지!

위피기의 핫플일기를 기대해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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