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11일 만에 6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파묘>! 다들 보셨나요? <파묘>는 개봉 전부터 개봉 이후까지 다양한 이색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마케팅이 <파묘>의 흥행에 가장 기여했다고 생각하시나요?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그. 리. 고😊 여러분의 소중한 답변들로 다음 위픽레터 아티클이 제작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 부탁드립니다! 많관부👀 글쓴이 김소연 지속 가능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마케팅 큐레이션된 정보를 전달드립니다. 합격보상금 100만원 일본사업팀 팀장 와이어트 상시 합격보상금 100만원 [마케팅본부] 브랜드PM(팀장급) 샘표식품 2025-08-31 합격보상금 100만원 광고 콘텐츠 기획자 트리프 상시 합격보상금 100만원 뷰티 브랜드 퍼포먼스 마케터 뉴셀렉트 상시 합격보상금 100만원 [미디어 커머스] 콘텐츠 마케터 (1~3년) 시너윗 상시 합격보상금 100만원 [챌린저스] Marketing Manager 화이트큐브 상시 출처: 원티드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