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만 관객을 만들어낸 마케팅 전략은?

376
0

개봉 11일 만에 6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파묘>! 다들 보셨나요?

<파묘>는 개봉 전부터 개봉 이후까지 다양한 이색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마케팅이 <파묘>의 흥행에 가장 기여했다고 생각하시나요?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그. 리. 고😊

여러분의 소중한 답변들로 다음 위픽레터 아티클이 제작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 부탁드립니다! 많관부👀

김소연
글쓴이

김소연

지속 가능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마케팅

큐레이션된 정보를 전달드립니다. 

합격보상금 100만원

일본사업팀 팀장

와이어트

상시

합격보상금 100만원

[마케팅본부] 브랜드PM(팀장급)

샘표식품

2025-08-31

합격보상금 100만원

광고 콘텐츠 기획자

트리프

상시

합격보상금 100만원

뷰티 브랜드 퍼포먼스 마케터

뉴셀렉트

상시

합격보상금 100만원

[미디어 커머스] 콘텐츠 마케터 (1~3년)

시너윗

상시

합격보상금 100만원

[챌린저스] Marketing Manager

화이트큐브

상시

출처: 원티드

답글 남기기

KakaoTalk_20240207_101741395

김소연

마케터

다른 아티클 보기

지금 당장 SNS에서 브랜드의 존재감을 키우세요🐣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 'yes24' 광고털기📘

영국항공이 500개의 광고를 걸어야만 했던 이유✈

아직 구독 전이신가요?
구독하고 더 많은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이름/회사명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