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11일 만에 6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파묘>! 다들 보셨나요? <파묘>는 개봉 전부터 개봉 이후까지 다양한 이색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마케팅이 <파묘>의 흥행에 가장 기여했다고 생각하시나요?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그. 리. 고😊 여러분의 소중한 답변들로 다음 위픽레터 아티클이 제작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 부탁드립니다! 많관부👀 글쓴이 김소연 지속 가능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마케팅 큐레이션된 정보를 전달드립니다. 합격보상금 100만원 마케팅 콘텐츠 디자이너 한국딥러닝 상시 합격보상금 100만원 패션 MCN 마케터 MD 펄스코퍼레이션 상시 합격보상금 100만원 [푸드올로지/오브제/풀리] 인플루언서 마케터(시니어) 어댑트(adaptInc.) 상시 합격보상금 100만원 퍼포먼스 마케터 와그(WAUG) 2025-05-23 합격보상금 100만원 콘텐츠 마케터 구름 상시 합격보상금 100만원 [서울본사] 블로그 마케터 (5년 이상) 라바웨이브 2025-05-31 출처: 원티드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