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만 관객을 만들어낸 마케팅 전략은?

영화 '파묘'의 흥행, 어떤 마케팅 덕분일까?
2024-03-06

개봉 11일 만에 6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파묘>! 다들 보셨나요?

<파묘>는 개봉 전부터 개봉 이후까지 다양한 이색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마케팅이 <파묘>의 흥행에 가장 기여했다고 생각하시나요?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그. 리. 고😊

여러분의 소중한 답변들로 다음 위픽레터 아티클이 제작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 부탁드립니다! 많관부👀

조회수
11,235

타겟 적중률 91.5% #코어타겟 문자광고 .

성별, 연령, 앱/웹 접속 이력, 거주, 근무지역, 통화 이력까지 정교하다...
함께 읽으면 좋아요
아티클
올바르고 포용적인 대표성만이 소비자들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마케팅전략
아티클
부처님 오신 날을 맞이해서 예년과 같이 전국 곳곳에서 불교 행사가 열렸지만, 올해는 사뭇 달랐습니다. 달라진...
문화콘텐츠 트렌드
아티클
#198 | 5월 4주차 신선한 문화 콘텐츠 이슈/뉴스들!
문화콘텐츠
아티클
2024년 쿠팡 1분기 실적 제대로 해석해 보면 그 이유를 알게 됩니다
아티클
제주맥주 매각되나?   지난 3월 제주맥주가 카센터에 매각된다는 기사를 접하면서 처음에 황당한 기사네? 라는 생각을...
아티클
충성 고객이 중요한 이유 충성 고객은 리텐션이 높기 때문에 기업의 안정성을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브랜드에...
마케팅전략
아티클
“밤양갱” 이라는 노래의 인기와 함께 밤양갱이 다시 소비의 틀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알고 보면 정관장은...
김소연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
문화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