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만 관객을 만들어낸 마케팅 전략은?

영화 '파묘'의 흥행, 어떤 마케팅 덕분일까?
2024-03-06

개봉 11일 만에 6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파묘>! 다들 보셨나요?

<파묘>는 개봉 전부터 개봉 이후까지 다양한 이색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마케팅이 <파묘>의 흥행에 가장 기여했다고 생각하시나요?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그. 리. 고😊

여러분의 소중한 답변들로 다음 위픽레터 아티클이 제작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 부탁드립니다! 많관부👀

조회수
11,310

DB수집부터 콜 상담까지 #CPA광고 .

성과를 달성할 만큼만 과금하는 가장 합리적인 광고
함께 읽으면 좋아요
아티클
# 2,790억 달러 처음에는 환율을 잘못 계산해 0이 하나 더 붙은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다시 확인해...
AI 미디어트렌드 트렌드
아티클
가고 싶은 곳을 여행하며 의미 있는 봉사를 함께 할 수 있는 볼런투어
아티클
브랜드 인지도가 과연 중요할까?
마케팅전략 브랜딩
아티클
IT업계의 마케터로 업을 꾸준히 이어가고 싶은 마케터의 웨이트! 마케터로의 근력을 채우기 위해 ✍️ 매주 한 개의...
공간마케팅 트렌드
아티클
#212 | 9월 2주차 신선한 문화 콘텐츠 이슈/뉴스들!
미디어트렌드 소비 트렌드 트렌드
아티클
UX 리서치가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는 방법을 이미 알고 있다면 안 보셔도 괜찮아요.
개발 마케팅전략 서비스기획
아티클
폭염으로 인한 극심한 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매년 이맘때쯤이면 무더위를 싹 날려줄 ‘납량특집’이나 ‘공포특집’ 이벤트와...
MZ세대 공간마케팅 트렌드
아티클
고객도 좋아할 수 있는 마케팅을 시작하세요
기획 마케팅전략 콘텐츠 마케팅
김소연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
문화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