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만 관객을 만들어낸 마케팅 전략은?

영화 '파묘'의 흥행, 어떤 마케팅 덕분일까?
2024-03-06

개봉 11일 만에 6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파묘>! 다들 보셨나요?

<파묘>는 개봉 전부터 개봉 이후까지 다양한 이색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마케팅이 <파묘>의 흥행에 가장 기여했다고 생각하시나요?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그. 리. 고😊

여러분의 소중한 답변들로 다음 위픽레터 아티클이 제작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 부탁드립니다! 많관부👀

조회수
11,290

타겟 적중률 91.5% #코어타겟 문자광고 .

성별, 연령, 앱/웹 접속 이력, 거주, 근무지역, 통화 이력까지 정교하다...
함께 읽으면 좋아요
아티클
스타페이스: 여드름 패치로 뷰티 세상을 뒤집다
MZ세대 문화콘텐츠 브랜딩 콘텐츠 마케팅
북클럽
히트상품을 만드는 가장 빠른 키워드
아티클
샐러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건 확실한 사실인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주변에도 보면 샐러드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마케팅사례 마케팅트렌드 트렌드
아티클
LVMH 그룹 - 2024 파리 올림픽 프리미엄 스폰서
아티클
구독자 수를 늘려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을 높이세요.
마케터 마케팅전략 마케팅조언
아티클
2018년 10월에 ‘타다’라는 서비스가 나왔을 때 꽤 자주 즐겁게 이용했습니다.   저는 이동을 할 때...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아티클
손익과 성장을 한 번에 모두 쥐려는 건 너무 욕심입니다
마케팅사례 소비 트렌드 트렌드
아티클
추억의 캐릭터 ‘아바타스타 슈’를 아시나요? 아바타스타 슈는 국내 첫 어린이 포털 사이트 ‘쥬니어네이버’의 대표 캐릭터이자 2000년대...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김소연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
문화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