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만 관객을 만들어낸 마케팅 전략은?

311
0

개봉 11일 만에 6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파묘>! 다들 보셨나요?

<파묘>는 개봉 전부터 개봉 이후까지 다양한 이색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마케팅이 <파묘>의 흥행에 가장 기여했다고 생각하시나요?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그. 리. 고😊

여러분의 소중한 답변들로 다음 위픽레터 아티클이 제작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 부탁드립니다! 많관부👀

김소연
글쓴이

김소연

지속 가능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마케팅

큐레이션된 정보를 전달드립니다. 

합격보상금 100만원

국내 마케팅 매니저

메디컬에이아이

상시

합격보상금 100만원

스포츠 마케터 (3년 이상)

큐엠아이티

2025-07-31

합격보상금 100만원

퍼포먼스 마케터 (2년 이상)

키스톤마케팅컴퍼니

상시

합격보상금 100만원

[Spoon] 대만 프로모션 매니저

스푼랩스

상시

합격보상금 100만원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AE

콜랩코리아

2025-07-31

합격보상금 100만원

기획&마케팅 팀원 (주임/대리급 이상)

모티바코리아

2025-08-04

출처: 원티드

답글 남기기

KakaoTalk_20240207_101741395

김소연

마케터

다른 아티클 보기

지금 당장 SNS에서 브랜드의 존재감을 키우세요🐣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 'yes24' 광고털기📘

영국항공이 500개의 광고를 걸어야만 했던 이유✈

아직 구독 전이신가요?
구독하고 더 많은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이름/회사명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