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의 iPad pro Crush 광고를 거꾸로 돌렸다.

음악도 바꿨다. You need us로
2024-05-13

나는 마케터입니다. 과거에는 엔지니어인 적도 있었고, 모든 분야의 전문가는 일종의 예술가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애플의 DNA와 기술을 사랑합니다. 적어도 지금은 대안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아이패드의 광고 영상을 거꾸로 돌려 재배열 해 봤습니다.

애플이 앞으로도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하는 충분히 미친 사람들’을 위해 존재하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실제로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I love Apple’s DNA and technology. There is no alternative.

That’s why I re-edited this iPad commercial. I hope Apple continues to exist for the people who are crazy enough to think they can change the world, because they are the ones who do.

조회수
97

타겟 적중률 91.5% #코어타겟 문자광고 .

성별, 연령, 앱/웹 접속 이력, 거주, 근무지역, 통화 이력까지 정교하다...
위픽코퍼레이션
퍼스널 브랜딩, 트렌드, 콘텐츠 마케팅, 커뮤니티, 카피라이팅, 스토리텔링, 브랜딩, 문화콘텐츠, 마케팅조언, 마케팅사례, 마케터, 레퍼런스, 디자인, AI
함께 읽으면 좋아요
아티클
창의성에 대한 혁신적 접근의 오해
브랜딩 영상광고 콘텐츠 마케팅
아티클
광고털기 레퍼런스 영상광고
아티클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 론칭 광고
레퍼런스 영상광고
아티클
아시아나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있다" 브랜드 캠페인
레퍼런스 영상광고
아티클
진정한 '안전'이란 무엇일까요?
광고털기 영상광고
아티클
광고털기 레퍼런스 영상광고
이재훈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
퍼스널 브랜딩, 트렌드, 콘텐츠 마케팅, 커뮤니티, 카피라이팅, 스토리텔링, 브랜딩, 문화콘텐츠, 마케팅조언, 마케팅사례, 마케터, 레퍼런스, 디자인,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