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의 iPad pro Crush 광고를 거꾸로 돌렸다.

음악도 바꿨다. You need us로
2024-05-13

나는 마케터입니다. 과거에는 엔지니어인 적도 있었고, 모든 분야의 전문가는 일종의 예술가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애플의 DNA와 기술을 사랑합니다. 적어도 지금은 대안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아이패드의 광고 영상을 거꾸로 돌려 재배열 해 봤습니다.

애플이 앞으로도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하는 충분히 미친 사람들’을 위해 존재하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실제로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I love Apple’s DNA and technology. There is no alternative.

That’s why I re-edited this iPad commercial. I hope Apple continues to exist for the people who are crazy enough to think they can change the world, because they are the ones who do.

조회수
183

의사는 곧 병원이다! #닥터 브랜딩 .

스타 원장님이 필요한 병원 담당자님 주목! 위픽만의 병의원 마케팅 노하우...
위픽코퍼레이션
퍼스널 브랜딩, 트렌드, 콘텐츠 마케팅, 커뮤니티, 카피라이팅, 스토리텔링, 브랜딩, 문화콘텐츠, 마케팅조언, 마케팅사례, 마케터, 레퍼런스, 디자인, AI
함께 읽으면 좋아요
아티클
롯데리아 KOREA GO RIA 광고
AI 마케팅사례 영상광고
아티클
인사이드 아웃과 감정 마케팅 - 2
레퍼런스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영상광고
아티클
광고털기 레퍼런스 영상광고
아티클
포카리스웨트 "있는 그대로 파랑하자." 광고
브랜딩 영상광고
아티클
광고털기 레퍼런스 영상광고
아티클
헤이딜러 - '우리에겐 많은 선택권이 있어요'
레퍼런스 영상광고
아티클
'No Sweat Summer' 이번 여름 땀나지 않고 보내게 해드립니다
광고털기 레퍼런스 영상광고
아티클
😎칸 영화제가 끝나면, 칸 광고 페스티벌이 시작됩니다.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브랜딩 영상광고
이재훈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
퍼스널 브랜딩, 트렌드, 콘텐츠 마케팅, 커뮤니티, 카피라이팅, 스토리텔링, 브랜딩, 문화콘텐츠, 마케팅조언, 마케팅사례, 마케터, 레퍼런스, 디자인,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