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생각식당은 매주 월요일 발행하는 통찰에 관한 소식지입니다. 인사이트를 통해 좋은 영향력을 만들고 나누어 개인과 사회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뉴스레터 구독은 무료입니다. 매주 월요일 전혀 다른 생각을 만나세요. 좋은 생각이 필요할 때 편하게 노크하세요. 구독하기
좋은 기업 이야기
- 2024년 OTT 트렌드 컨퍼런스
- 공간 브랜딩 그리고 내일의 비밀 소식
- [칼럼] 리더십의 나이와 성과에 관한 인사이트
연결을 팔고 만드는 기업 (2.22. 7pm)
좋은 기업이란 뭘까요? 기부를 잘하는 기업? 대표가 착한 기업? 좋은 기업은 연결을 팔고 만드는 기업입니다. 2월 22일(목) 7시 강남에서 진행되는 인사이트 클럽은 <좋은 기업 이야기>라는 주제로 열립니다. 김우정 대표의 키노트와 ESG 매거진을 발행한 도모의 이선종 대표, 착한 마스크로 유명한 미마 마스크의 김희성 대표가 주제 발표를 진행합니다. 오프라인 참석자는 25명 한정으로 발표 후 백문백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참여는 무료입니다. 참여 신청
2024년은 스트리밍 산업은 어떻게 바뀔까? OTT트렌드 2024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진행했습니다. 스토리테크 전쟁의 저자 류현정 기자와 디즈니 플러스 출신 민선홍 PD의 주제발표로 시작, 김우정 대표의 시성비 시대의 스토리텔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온오프라인 100여 분이 참석해서 OTT 생태계의 변화와 동향에 큰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다음 컨퍼런스는 3월 셋째 주 목요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OTT 트렌드 2024 컨퍼런스ㅣ인사이트 클럽
내일의 비밀 시크릿 파티ㅣ공간 브랜딩
지난 1월 20일, 청담 주택전시관에서 2027년 여의도에 들어설 하이엔드 스페이스 <아크로 여의도 더원>의 시크릿 파티를 총괄했습니다. 공간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은 많지만 최근의 경향은 너무 천편일률적이죠. 요즘의 팝업 스토어가 뜨거운 마케팅이라면, <내일의 비밀>은 온화한 브랜딩이 왜 필요한지를 보여주고 싶었던 기획이었습니다. 곧 관련 기사가 보도될 예정입니다. 다음 주에 다시 전해드릴게요.
리더의 나이가 어때서?ㅣ원티드 칼럼
원티드에 새로운 칼럼을 연재합니다. 최강야구로 배우는 최강조직 이야기입니다. 첫 칼럼의 제목은 리더의 나이가 어때서?입니다. 누구나 최강조직을 꿈꿉니다. 하지만 성공에 다가가는 경우는 매우 드물죠. 전 최강야구를 통해 최강조직을 만드는 비밀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칼럼 읽기
김우정의 더 많은 생각이 보고 싶다면 👉 ✅ 브런치 https://brunch.co.kr/@storyswe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