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팝업
스탠드오일
💡 팝업 가이드
1. 팝업 정보
팝업 일정부터 입장 방법까지!
2. 팝업 꿀팁
스탠드오일 팝업을 120% 즐기는 방법!
3. 팝업 후기
위픽이 직접 다녀온 팝업 이야기!
오늘 위픽 마케터가 다녀온 팝업은
스탠드오일에서 진행하는
<STAND OIL SOUND ROOM> 팝업스토어 입니다!
MZ세대가 사랑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이 성수에서 2024 F/W 시즌 발매에 이어
팝업 전시를 진행합니다!
패션 브랜드의 팝업은 신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쇼룸의 형태가 대부분인데요!
하지만 이번 스탠드오일의 팝업은 체험형 전시로 이루어져 있어
브랜드에서 제공할 수 있는 일반적인 경험인
단순 제품 소개와 콘텐츠 소비를 넘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 밝혀 기대가됩니다!
그러면 스탠드오일 팝업 자세히 보러 가실까요?
✏️ 팝업 정보
팝업 일정
2024.11.02(토)~11.10(일)
운영 시간
13:00 – 21:00
예약 방법
네이버 예약 및 현장 대기
팝업 위치
🌏 스탠드오일 팝업 현장 살펴보기
스탠드오일 성수 팝업 현장에 왔습니다!
스탠드오일이 Sound Room 이라는 컨셉의
색다른 체험형 팝업을 들고왔습니다!
스탠드오일 팝업은 사전예약으로 진행이 됩니다!
하지만, 현장 대기도 가능하니 너무 실망하지 마시길~
저는 운좋게 취소표를 예매해서 다녀왔습니다!
사전 예약 대기줄과 현장 워크인 대기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현장 대기도 많이 없는 모습!
만약 스탠드오일 성수 팝업에 방문하고자 하신다면
주말보다는 평일을 추천!
입장하면 우선 팝업에 대한 안내를 받습니다
그리고 방문하신 모든 분들께 스탠드오일 키링와 CD를 준다고 하니
방문 안 할 수가 없다🤣
그 옆에는 헤드셋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마음에 드는 제품을 하나 선택하고
입장을 하면 됩니다
저는 상단의 실버 제품으로 골랐어요
너다 내 픽❤️
이번 팝업은 체험형 전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기 다른 스타일의 의자와 청음기를 볼 수 있는데요!
국립현대미술관이 떠오르기도 하는 이곳에는
스탠드오일이 선별한 키워드 8가지에 기반하여
40여개의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스탠드오일 성수 팝업의 특별한 요소는
바로 이 의자입니다!
키워드별로 모양도 크기도 다른 의자가 놓여져있는데요
스탠드오일이 키워드에 따라 매칭했다고 합니다!
굉장히 힙하고 독특한 의자들로 구성된 느낌!
일부는 “이게 의자의 기능을 하는건가..?”
싶은 의자도 있었답니다🤣
본격적으로 앉아서 감상을 해보겠습니다!
총 8가지 키워드에 5곡씩 선정되어 있고
마음에 드는 곡을 최대 8개까지 고를 수 있습니다
음악만이 나라에서 허용하는
유일한 마약이니까…
총 8곡 선정 완료!
저는 노래 편식이 심해서
일부 키워드에 몰려있는 현상이…
사운드를 전부 감상하고 완성된 플레이리스트를 갖다 드리면
제가 선택한 노래가 담긴 MP3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받은 MP3는 RELAX ZONE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느낌 좋은 공간에서 홀로 노래 감상하기
마지막으로 플레이리스트 보드에서는
자신의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하고
타인이 선택한 사운드도 구경하면서
새로운 재미와 영감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 스탠드오일 팝업 120% 즐기는 방법
1. 네이버로 사전 예약하고 웨이팅 없이 입장하기
스탠드오일 팝업은 사전 예약을 통해 시간대별로
운영되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고 빠르게 입장하자!
2.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만들기
팝업에서 음악 감상 후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만들고 CD도 받자!
3. 팝업 방문하고 키링 받기
스탠드오일 성수 팝업 방문자
모두에게 스탠드오일 키링과 펜을 증정!
✅ 스탠드오일 성수 팝업 후기
다들 어떠셨나요?
스탠드오일이 성수에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팝업스토어를 개최했습니다.
체험형 전시로 진행된 이번 파업은 단순한 제품 전시와 콘텐츠 소비를 뛰어 넘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과의 연결고리를 만드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처럼 신생 디자이너부터 명품 브랜드까지
성수에 집결하는 이유가 무엇일까?
✅ MZ세대에 이어 해외 관광객을 사로잡아라
성수는 다양한 브랜드와 팝업스토어가 몰리면 MZ세대의 상징적 장소가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SNS를 통해 성수를 접한 해외 관광객들까지 이곳을 찾기 시작하면서
내국인과 외국인 관광객 모두를 타겟팅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패션 산업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빠르게 변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새로움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성수는 특히 이상적인 무대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변화를 끌어들이는 성수에서의 경험은
관광객들에게도 특별한 가치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이제는 상품이 아닌 고객 경험이 중요해진 시대
사람들은 상품이 아닌 브랜드의 가치를 구매한다.
제품 자체의 경쟁력을 강조하던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소비자들은 브랜드가 전하는 스토리와 철학, 그리고 그 경험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많은 브랜드가 팝업스토어를 선택한 것도 단순한 판매를 넘어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팝업스토어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만들어 주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경험으로 전달하는 데 효과적인 방법이 되고 있습니다.
마케터로서 스탠드오일 팝업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철학을 담은
팝업스토어들이 성수에서 다채로운 형태로 전시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특별한 경험을 함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오늘의 위픽팝업, 어떠셨나요?🎀
여러분의 팝업매니절~ 위픽팝업이
핫 한 팝업의 생생한 후기 들려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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