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크리스마스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맘때면 자연스럽게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이 떠오르고,
어떤 선물을 준비할지 고민도 하나둘 시작됩니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고르고,
아이에게는 기다려온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고,
한 해 동안 수고한 나 자신에게도 작은 보상을 하기도 합니다.

오프라인 데이터를 활용하면 고객의 실제 행동을 기반으로,
선물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정확하게 타겟할 수 있습니다.

연인 선물 수요 세그먼트

크리스마스가 되면 연인들은 서로에게
향수, 주얼리, 패션 악세서리와 같은 선물을 주고받습니다.

이들은 데이트를 목적으로 영화관, 전시회, 팝업 스토어 등을 방문합니다.
이러한 장소에 방문한 사람들에게 프로모션 정보를 노출하면,
캠페인을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자녀 선물 수요 세그먼트

크리스마스가 되면 많은 부모들은
아이에게 줄 선물을 준비합니다.
장난감, 키즈패션, 캐릭터 굿즈 등이 대표적입니다.

이들은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장난감 전문점, 키즈카페, 테마파크, 동물원 등을 방문합니다.
이러한 공간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선물 관련 정보를 안내하면,
구매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셀프 리워드 수요 세그먼트

크리스마스에는 나 자신을 위해 선물을 하는 수요가 있습니다.
이들은 스스로에게 화장품, 전자기기, 명품 등을 선물합니다.

이들은 평소 해당 제품에 관심이 많아,
화장품 매장, 전자제품 매장, 명품 매장 등에 방문할 확률이 높습니다.

이러한 매장 방문자들에게 각 제품의 할인 소식을 알리면,
셀프 리워드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데이터를 활용하면 실제 방문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물 수요가 높은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파악하고,
각 카테고리에 맞는 타겟팅 전략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질수록 선물의 수요가 증가하므로,
잠재고객을 빠르게 선점해 캠페인을 운영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