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수신 체크

이메일 수신 문제 간단 점검 가이드

뉴스레터를 구독했는데 메일이 보이지 않나요? 아래 순서에 따라 1분 만에 간단히 점검해 보세요.

1분 점검

스팸/프로모션함 확인 → “스팸 아님” 또는 “기본함으로 이동”을 눌러 주세요.

메일함 검색 → 검색창에 wepick, 위픽, 위픽레터 등으로 검색해 보세요.

주소록 등록 → 발신 주소 letter@wepick.kr 을 주소록 또는 안전 발신자로 추가합니다.

필터·차단 설정 확인 → 수신 거부, 필터, 차단 규칙이 적용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세요.

통합 회원 설정 확인 → 가입 시 뉴스레터 수신 동의에 체크하지 않았다면, 계정 설정에서 구독 여부를 다시 확인해 주세요.

서비스별 점검 방법

Gmail

프로모션·업데이트 탭 확인 → 해당 메일을 “기본함”으로 드래그 후 “다음부터 이렇게” 선택

설정 > 필터 및 차단된 주소 > “wepick.kr” → “스팸 아님” 규칙 추가

Outlook / Hotmail

정크메일함 확인 → “정크 아님” 클릭

설정 > 보낸 사람 및 도메인 > 안전 목록에 letter@wepick.kr 추가

NAVER / DAUM

스팸메일함·수신 차단 목록 확인 → 해제

주소록에 등록 후, 환경설정 > 수신 허용 도메인에 wepick.kr 추가

그래도 메일이 오지 않나요?

아래 정보를 함께 작성해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사용 중인 메일 서비스

OS / 앱 환경

최근 수신 성공·실패 일자

구독 이메일 주소

위 정보를 포함해 지원 폼 또는 📧 letter@wepick.kr 로 문의해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참고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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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발송된 뉴스레터는 뉴스레터 메뉴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독 정보 확인은 계정 설정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