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이 고른 브랜드, 왜 그렇게 느껴졌을까요?
퀴즈를 풀면서 “내가 이 브랜드를 이렇게 인식하고 있었어?” 하고 놀라셨나요?
단순한 제품이 아니라, 소비자가 느끼는 핵심경험이 브랜드를 결정한다는 사실!
우리가 매일 만나는 브랜드들은, 보이지 않는 강력한 경험을 설계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의 브랜드는 소비자에게 어떤 경험을 주고 있을까요?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찾고 싶다면, 📖 『핵심경험론』 을 추천합니다!
📌 퀴즈를 풀면서 브랜드 경험의 중요성을 느꼈다면?
📌 우리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만들고 싶다면?
📌 마케터, 브랜드 기획자, 창업자라면 필독!
🚀 지금 『핵심경험론』에서 해답을 만나보세요!
📖 책 보러 가기: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초판 한정 <전우성에게 묻다> 브랜딩 Q&A 모음집을 증정중!
📢 추첨을 통해 『핵심경험론』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위픽레터 회원님들을 위한 특별한 기회!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남기는 결정적 경험에 대해 깊이 있게 다룬
📖 ‘핵심경험론’을 무료로 만나보세요!
✨ 이벤트 기간: 7일간 진행 ( ~ 3월 20일 종료)
✨ 참여 방법: 퀴즈를 풀고 응모 폼 작성하면 완료!
이벤트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당첨자 발표: 3월 20일 이후 순차 연락
👇 다른 테스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