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의 시대, 생존법은 뭘까?

살아남기 위한 무기와 탐색
2024-06-26

스투시X초인 무기탐색: 브랜딩의 시대 살아남는 생존법

일시 : 2024년 6월 29일(토) 14:00~18:00 (4시간)

SPEAKER : 초인 & 스투시

인원 : 최대 20인

장소 : 강남 역삼동 819-6 여원빌딩 3층, 강남역 2분거리

바야흐로 브랜딩의 시대입니다.

브랜딩을 모르면 일의 성과도,

비즈니스의 성장도 만들기 어렵죠.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막막하신 분들을 위해

무기탐색(武器探索)의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무기탐색이 뭘까요?


*무기: 어떤 일을 하거나 이루기 위한 중요한 수단이나 도구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탐색: 드러나지 않은 사물이나 현상 따위를 찾아내거나 밝히기 위하여 살피어 찾음.


무기를 찾고 탐색하여 세상에 키워간다면

브랜딩의 시대 살아남는 생존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함께 그 시간을 만들어 볼까요?

무기탐색을 위해 두 스피커와 함께합니다.


🔑 WPL limited 에서는 마케터를 위한 이벤트 정보, 혜택, 무료 강연, 쿠폰 등을 제공합니다.

조회수
212

의사는 곧 병원이다! #닥터 브랜딩 .

스타 원장님이 필요한 병원 담당자님 주목! 위픽만의 병의원 마케팅 노하우...
함께 읽으면 좋아요
아티클
‘검색에서 발견되는 것’보다 ‘검색되는 브랜드’가 되는 것
AI 마케팅전략 마케팅트렌드 브랜딩
아티클
지금의 마케팅은 그냥 보편화된 기술입니다.
마케팅전략 브랜딩
북클럽
트렌드를 읽는 건 늘 중요했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유행” 을 말하는 게 아닙니다. 대중들이 소비하며 나타내는...
마케팅사례 마케팅트렌드 소비 트렌드 트렌드
아티클
오늘의 주제는 여행과 관련이 있습니다. 바로 일본의 지역 마케팅인데요. ‘짱구는 못 말려’ 같은 일본의 일상 만화나 일본...
공간마케팅 마케팅사례 콘텐츠 마케팅
아티클
브랜딩의 시대, 디자인은 브랜딩이 될 수 있을까? (2)
마케팅사례 브랜딩
아티클
저는 어렸을때도 그렇고, 지금도 역시 아침으로 시리얼을 많이 먹는 편입니다. 특히 어렸을 때 시리얼을 먹는...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소비 트렌드 트렌드
아티클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유니클로가 마포에서 사진전을 열었는데요. 패션 브랜드가 사진전을 여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에...
공간마케팅 마케팅사례 브랜딩 커머스
위픽레터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