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콘텐츠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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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 콘텐츠 가이드

🔑 안녕하세요. 위픽레터입니다. 최근 많은 브랜드에서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를 진행합니다. 다만 협업 경험이 적은 인플루언서와의 소통은 예상치 못한 문제점이 생길 수 있는데요? 여러분과 인플루언서와의 쾌적한 업무 진행을 위하여 콘텐츠 가이드를 준비 했습니다. 이 가이드는 인플루언서가 캠페인 목표와 일치하는 방향으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서포트합니다. 사용하면서 더욱 커스터마이징하여 용도에 맞춰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인플루언서 콘텐츠 가이드가 필요한 이유 4가지

💡 위픽레터 노션 회의록 템플릿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이득이 있어요!

  1. 캠페인 목표 일관성 유지: 인플루언서가 브랜드와 캠페인 목표를 명확히 이해하여 콘텐츠 방향성을 맞추도록 돕습니다.
  2. 제품의 강점과 차별성 전달: 제품의 주요 장점과 차별화 포인트가 잘 전달되어 기대하는 품질의 콘텐츠가 만들어지도록 지원합니다.
  3. 인플루언서의 창의성 발휘 지원: 필요한 정보는 간결하게 제공하고, 인플루언서의 개성을 살려 독창적이고 자연스러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소비자 신뢰 확보: 허위·과대 광고를 피하면서도 정확한 정보가 전달되어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가 만들어지도록 유도합니다.

마케터의 마케터, 위픽입니다.
이제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트렌드에 뒤처지거나 성과 압박에 휘둘리지 않도록,
위픽이 시행착오를 줄이고 방향을 잡아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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