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연한 고객을 구체화하고 싶다면?” 페르소나메이커

고객이 도저히 눈에 보이지 않는다면…
페르소나메이커
WPL 마케터 템플릿
이런 고민, 있으신가요?
어렴풋이 알 것도 같지만, 도무지 구체화되지 않는 고객! 그들이 어떤 상황에 있고, 무엇에 반응하는지는 막막하기만 합니다. 혹시 여러분도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다면, 지금 필요한 건 ‘구체적인 페르소나’ 아닐까요?
페르소나메이커는 마케터가 자주 쓰는 언어, 실전 캠페인에서 겪는 고민, 그리고 실제 서비스 상황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이런 때 사용하세요
- 고객을 명확하게 정의해야 할 때
- 콘텐츠, 캠페인, 제품기획 방향을 잡고 싶을 때
- 마케팅 전략의 핵심을 다시 정리하고 싶을 때
💡 페르소나메이커를 사용하면
막막한 퍼즐 조각이 명확한 고객 프로필로 완성됩니다.
실전 캠페인에서 겪는 실제 고민과 상황을 반영한 페르소나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의 방향성을 구체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와 캠페인 기획 시 명확한 타겟 기준을 갖게 됩니다.
👥 이런 분께 추천드려요
고객 세그먼트를 명확히 정의하고 싶은 마케터
타겟 고객 기반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려는 콘텐츠 플래너
제품 기획 방향을 고객 중심으로 설정하고 싶은 기획자
캠페인의 핵심 타겟을 구체화하려는 브랜드 매니저
고객 이해를 바탕으로 마케팅 전략을 재정립하고 싶은 팀 리더
마케터의 마케터, 위픽입니다.
이제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트렌드에 뒤처지거나 성과 압박에 휘둘리지 않도록,
위픽이 시행착오를 줄이고 방향을 잡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