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밈 총정리
안녕하세요! 마케터라면 트렌디한 밈을 빠르게 캐치하는 능력이 필수라는 거 다들 아시죠? 요즘 밈이 너무 많아서 따라가기 힘들다고요? 걱정 마세요! 😎 최신 밈들을 위픽이 알려드”밈” 최근 SNS만 키면 많은 스타분들께서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라며 의아한 표정을 짓지는 않으시던가요? 🥺 그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오늘 소개할 밈은 바로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입니다!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밈 유래
출처 : tttoootcm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밈은 라이즈 팬이 트위터(X)에서 소희의 사진을 이용해 남긴 개그성 트윗에서 시작됐어요. 많은 밈들이 트위터에서 시작되는 만큼, 마케팅 하시는 분들이라면 트렌드를 꾸준히 지켜보는 게 좋겠죠? 👀 소셜 미디어를 통해 빠르게 확산된 이 밈은 팬들의 큰 반응을 얻으며 바이럴 되었어요.
원본 자체도 찰진 멘트와 완벽한 짤 선택으로 짧은 시간에 폭팔적으로 퍼져나갔어요. 해당 밈을 직접 본 라이즈 소희님이 직접 재연해주며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밈은 한번 더 뜨겁게 달아올랐습니다. 🤩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밈 활용 사례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챌린지
원본 영상만 봐도 너무 맛깔나게 살린 라이즈 소희님! 덕분에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밈은 하나의 챌린지로 자리 잡았어요! 🔥
카리나님, 장원영님, 엔하이픈 심지어 수많은 배우님들도 참여한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밈! 이제 조금 감이 오시나요? 이러한 챌린지 열풍에 힘입어 헤어지자고 나 지금 되게 예쁜데?, 헤어지자고 나 지금 잘생겼는데? 와 같은 다양한 응용버전이 나와 열풍에 힘을 더하고 있어요! 🤭
챌린지를 넘어서 브랜드 카피라이팅까지?
무신사 뷰티는 피드에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밈을 활용했어요. 중요한 건 이 밈을 쓴 후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거예요. 갑자기 뜬금없이 들어가도 밈의 특성상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지니까 활용도가 굉장히 높아요! ✨ 기업들이 이러한 밈을 활용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다는 점에서 밈을 적절히 사용하는 마케팅 전략의 중요성이 다시 한 번 부각되고 있어요.
정리하자면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밈은 트위터 팬들의 재미에서 시작해 챌린지, 응용 버전, 심지어 브랜드 카피까지 활용된 사례입니다. 하나의 콘텐츠가 다양한 방식으로 2차 창작이 되면서 트렌드로 자리 잡은 거죠! 🔥
오늘 위픽이 알려드”밈”은 여기까지! 다음번에도 더 재밌고 핫한 밈들로 돌아올게요!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