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픽 인사이트서클 vol.2 | 13인의 인사이트 발표 공개!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 트렌드 | 선우의성 마케터
단순 조회수만으로도 만족했던 기존의 콘텐츠 마케팅.
이제는 브랜딩뿐 아니라 직접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목적으로 유튜브 채널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최근 기업들은 어떻게 브랜드 채널을 수익형으로 운영하고 있을까요?
유크랩 마케팅은 어떻게 방송국, 연예인과 협업해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을 현실화시키고 있을까요?
'위픽 인사이트서클'은 이그나이트(Ignite) 방식으로 진행되는 발표 행사입니다. 20장의 슬라이드를 15초마다 자동으로 넘기며, 총 5분 동안 자신만의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위픽코퍼레이션의 기업 문화에서 시작된 이 행사는, 2024년부터 마케터들이 모여 네트워킹하고 인사이트를 나누는 페스티벌로 성장했습니다. 이번 vol.2에서는 13인의 다양한 인사이트를 영상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브랜딩 등 각자의 시선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관점을 경험해보세요.
📚 세상을 바꾸는 마케터들의 기록, 위픽레터 지금 구독하고 더 많은 마케팅 정보를 만나보세요!
마케팅 아티클 플랫폼 https://letter.wepick.kr/
뉴스레터 구독하기 https://letter.wepick.kr/mktreg/
협업문의 : letter@wepick.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