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픽 인사이트서클 vol.2 | 13인의 인사이트 발표 공개!

왜 MZ세대는 브랜드와 놀고 싶어 할까?
재미, 의미, 경험을 연결하는 브랜디드 경험 전략 | 권용욱 마케터

재미있어야 기억되고, 의미 있어야 오래 남는다.
브랜드는 이제, 놀면서도 깊이 있는 존재가 되어야 한다.
단순 소비를 넘어 공감과 참여를 이끄는 브랜디드 경험 전략을 실제 사례와 함께 통찰력 있게 전합니다.


'위픽 인사이트서클'은 이그나이트(Ignite) 방식으로 진행되는 발표 행사입니다. 20장의 슬라이드를 15초마다 자동으로 넘기며, 총 5분 동안 자신만의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위픽코퍼레이션의 기업 문화에서 시작된 이 행사는, 2024년부터 마케터들이 모여 네트워킹하고 인사이트를 나누는 페스티벌로 성장했습니다. 이번 vol.2에서는 13인의 다양한 인사이트를 영상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브랜딩 등 각자의 시선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관점을 경험해보세요.


📚 세상을 바꾸는 마케터들의 기록, 위픽레터 지금 구독하고 더 많은 마케팅 정보를 만나보세요!

마케팅 아티클 플랫폼 https://letter.wepick.kr/
뉴스레터 구독하기 https://letter.wepick.kr/mktreg/
협업문의 : letter@wepick.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