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커뮤니티가 제일 중요해!

매주 월요일, 아침 9시에 만나요!
"마케터들의 러닝메이트"

위픽레터가 여러분의 러닝메이트가 되어 함께 뛸게요. ⛹


 WEPICK LETTER EVENT 

위픽레터 리뉴얼 이벤트 아직 참여안하신 분!

위픽레터가 리뉴얼을 맞이하여
소소한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주변 지인들에게 위픽레터를 소개해 주세요!
소개한 분 & 소개받으신 분 중 추첨하여
청결미스트 세트를 선물로 드릴게요:)

👇

 자연스러운 커뮤니티가 제일 중요해!  
 각 브랜드 자체 커뮤니티를 형성하여 그 안에서 소통이 일어나는 지금! 자연스러운 커뮤니티를 만들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부담없이 진심으로 즐길 수 있고, 자연스럽게 팬덤이 형성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                                                                                  🏃
* 1구간 진입 완료
🚧 에디터 코스 

 에디터. 문화편의점
 영화 '너의 이름은' vs '스즈메의 문단속' 두 영화 혹시 보셨나요? 두 영화의 화제성을 분석해보았습 니다.
 구글 트렌드 지표와 네이버 데이터랩의 차이. 함께 보시죠.


 에디터. 노준영
 오리온의 행보가 의미하는 트렌드는 상당히 뚜렷합니다. 마케팅 방식에도 의미하는 바가 많죠.
 한정판과 상황 반영, 오리온이 라인업을 늘리는 방식은 과연?

  🏁                                        🏃
* 2구간 진입 완료

 에디터. 소마코
 '당신2 9하던 삶', 내가 만족하는 모습!
 29CM가 1년 만에 80% 성장한 비결이 궁금하다면?


 에디터. 빌보
 콜라보 대유행의 시작, 이제는 기업들의 오프라인 광고 경쟁터가 된 편의점 마케팅!
 기업들이 편의점에 뛰어든 진짜 이유가 무엇일까요?

  🏁🏃 FINISH! 
* 축하드립니다! 최종 구간에 도달하였습니다.✨
$%name%$의 마케터 레벨이 +1 상승하였네요! 

위픽레터가 $%name%$의 마케팅 습관을 응원할게요!


(주)위픽코퍼레이션
letter@wepick.run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5 18 6F  02-6326-2870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