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커뮤니티가 제일 중요해! 매주 월요일, 아침 9시에 만나요! "마케터들의 러닝메이트" 위픽레터가 여러분의 러닝메이트가 되어 함께 뛸게요. ⛹ WEPICK LETTER EVENT 위픽레터 리뉴얼 이벤트 아직 참여안하신 분! 위픽레터가 리뉴얼을 맞이하여 소소한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주변 지인들에게 위픽레터를 소개해 주세요! 소개한 분 & 소개받으신 분 중 추첨하여 청결미스트 세트를 선물로 드릴게요:) 👇 이벤트 참여하기 자연스러운 커뮤니티가 제일 중요해! 각 브랜드 자체 커뮤니티를 형성하여 그 안에서 소통이 일어나는 지금! 자연스러운 커뮤니티를 만들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부담없이 진심으로 즐길 수 있고, 자연스럽게 팬덤이 형성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 🏃 * 1구간 진입 완료 더 달려보기 🚧 에디터 코스 에디터. 문화편의점 영화 '너의 이름은' vs '스즈메의 문단속' 두 영화 혹시 보셨나요? 두 영화의 화제성을 분석해보았습 니다. 구글 트렌드 지표와 네이버 데이터랩의 차이. 함께 보시죠. 더 달려보기 에디터. 노준영 오리온의 행보가 의미하는 트렌드는 상당히 뚜렷합니다. 마케팅 방식에도 의미하는 바가 많죠. 한정판과 상황 반영, 오리온이 라인업을 늘리는 방식은 과연? 더 달려보기 🏁 🏃 * 2구간 진입 완료 에디터. 소마코 '당신2 9하던 삶', 내가 만족하는 모습! 29CM가 1년 만에 80% 성장한 비결이 궁금하다면? 더 달려보기 에디터. 빌보 콜라보 대유행의 시작, 이제는 기업들의 오프라인 광고 경쟁터가 된 편의점 마케팅! 기업들이 편의점에 뛰어든 진짜 이유가 무엇일까요? 더 달려보기 🏁🏃 FINISH! * 축하드립니다! 최종 구간에 도달하였습니다.✨ $%name%$의 마케터 레벨이 +1 상승하였네요! 구독 아직 안하셨다면?지난 코스 돌아보기 👀 위픽레터 'C레벨 인터뷰' 읽어보셨나요?👍 위픽레터가 $%name%$의 마케팅 습관을 응원할게요! (주)위픽코퍼레이션letter@wepick.run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5길 18 6F 02-6326-2870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