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문장을 위해 반나절 고민하는 당신을 위해, “카피 딸깍 버튼”

한 문장을 위해 반나절 고민하는 당신을 위해,
“카피 딸깍 버튼”

카피 딸각 버튼은 더 좋은 문장을 만들기 위한 시작점입니다.

무에서 유를 만드는 게 가장 어렵습니다.
그럴 땐 일단 문장을 쏟아내고, 다듬고, 선택하는 일이 먼저예요.
카피 딸각 버튼은 처음부터 완벽하려고 애쓰기보다,
더 좋은 문장을 찾아가는 연습의 과정을 만들어줍니다.

  • 뻔한 표현에서 벗어나 새로운 각도의 문장을 떠올릴 수 있고
  • 반복되는 카피 스타일에서 벗어나 톤앤매너를 실험해볼 수 있고
  • 원하는 메시지의 핵심이 무엇인지 더 분명하게 보이게 됩니다

한 문장에 막혔다면, 50개의 문장을 던져보고 시작하세요.
그중 하나가 브랜드의 톤이 되고, 캠페인의 얼굴이 될지도 모릅니다.


🎯 이런 분께 추천드려요

  • 쇼츠, 릴스, 배너 등 한 줄이 중요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마케터
  • 매번 다른 느낌의 카피가 필요한 브랜드 디자이너
  • 광고 문구에 유쾌함, 감성, 진정성을 더하고 싶은 콘텐츠 플래너
  • 브랜드 캠페인 발표 전 슬로건 후보 문장을 빠르게 정리하고 싶은 기획자
  • “그 문장 어떻게 만들었냐고요?” 라는 말을 듣고 싶은 크리에이터

💡 카피 딸각 버튼을 사용하면

머릿속에 떠오른 아이디어가 실제로 쓸 수 있는 문장이 됩니다.

기획안, 광고안, SNS 캡션에 쓸 카피 후보군이 한 번에 정리됩니다.

한 줄의 말로 더 많은 전환을 이끌어내는 문장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감성적/유쾌한/B급 톤 등 브랜드의 말투에 맞는 문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이런 분께 추천드려요

  • 쇼츠, 릴스, 배너 등 한 줄이 중요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마케터
  • 매번 다른 느낌의 카피가 필요한 브랜드 디자이너
  • 광고 문구에 유쾌함, 감성, 진정성을 더하고 싶은 콘텐츠 플래너
  • 브랜드 캠페인 발표 전 슬로건 후보 문장을 빠르게 정리하고 싶은 기획자
  • “그 문장 어떻게 만들었냐고요?” 라는 말을 듣고 싶은 크리에이터

마케터의 마케터, 위픽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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