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두바이 초콜릿 먹어 보셨나요? 🍫 두바이 초콜릿은 고소한 피스타치오 크림과 중동식 면 카다이프를 섞어 만든 초콜릿으로 특유의 바삭거리는 식감이 중독적인 디저트에요. 많은 사람들이 직접 만들어 먹기도 하지만 최근 CU에서 두바이 초콜릿 제품을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하죠.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두바이 초콜릿. 왜 이렇게 사랑받는지, 그 비밀을 함께 파헤쳐 보아요. 🧐
여름 하면 생각나는 음식들이 있지 않나요? 그중에서 비빔면은 더위를 식혀주는 맛있는 해결사죠. 🍜 비빔면 하면 대표적으로 팔도비빔면과 배홍동이 생각이 나는데요, 최근 배홍동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고 합니다. 바로 배홍동 간편식 시리즈입니다! 비빔밥, 김밥, 치킨, 버거 등으로 만들어진 배홍동 제품들이 간편식이 되기까지 어떤 이야기가 있었는지 확인하고 배홍동의 이야기를 참고해 새로운 전략을 고민해 보세요.
정보의 접근성이 좋아지고 다양한 데이터와 연구 덕분에 우리는 광고 효과에 대해 알 수 있는 것들이 엄청나게 많아졌습니다. 이런 변화 속에서 마케터나 광고업계 종사자라면 한 번쯤은 '광고가 오래 지속될수록 효과가 떨어지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할 수 있죠. 😵 과연 이 현상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처럼 자주 발생할까요? 이번 아티클에서 최신 연구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광고의 소모 효과에 대한 진실을 알아보고 마케터를 위한 주요 포인트를 알아보세요.💨
요즘 관심사는 무엇인가요? 아니면 관심 있게 보는 브랜드, 콘텐츠가 있으신가요? 무언가에 관심을 갖고 새로운 분야를 하나씩 알아가는 것도 좋지만 브랜드를 이해하려면 단순한 관심에서 끝나선 안됩니다. 💬 일상의 관심사를 시작으로 지식을 축적하여 전문적인 이해로 나아가는 과정을 기업의 IR 자료와 함께 알아보려 합니다. 이런 자료가 왜 중요한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이를 통해 브랜드의 본질을 깊게 파악할 수 있을지 확인해 보세요.
최근 사람들을 깊은 감정의 세계로 이끈 인사이드 아웃2는 단순히 즐겁고 재밌다는 것을 넘어 감정이 우리의 일상과 결정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할 수 있게 해주었어요.😚 특히 마케팅에서 감정이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감정의 힘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또한 고민을 할 수 있게 해주었죠.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기 위한 감정 데이터 수집 방법과 우리가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를 함께 살펴보아요. 🎈
포카리스웨트라 하면 청량함과 시원함 그리고 파랑이 제일 먼저 떠올라요. 🌊 실제로 포카리스웨트는 과거부터 항상 청춘, 특히 10대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고객에게 꾸준히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극적이거나 후킹적 요소 없이 부드럽게 항상 광고를 풀어내고 있죠. 이번 광고에서는 '청춘이 각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아이돌 그룹 “아일릿(ILLIT)”의 원희와 함께한 포카리의 시원한 이야기 속으로 뛰어들 준비되셨나요? 😆
지난주 목요일에 있었던 웨비나 즐거우셨나요? ✨ 그레이스의 성장 이야기를 중심으로 진솔하고 진정성 있는 내용을 전개해 주셨습니다. 가장 중요한 메시지는 스스로를 틀에 가두지 않고 도전하기, 사회 문화의 맥락 이해 안에서 마케터로서 끊임없는 자기 개발과 인간관계에 대한 이해가 성공의 핵심!이라고 나눠주셨는데요, 더 자세한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티클을 확인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