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후추와 카레는 오뚜기의 대표적 상품이죠.🧂🍛 우리에게 익숙한 순후추와 카레가 만두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출시 50주년과 55주년을 맞이하여 이 대표 상품들이 색다른 모습으로 돌아온 것인데요, 오뚜기가 이렇게 "펀"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위 아티클에서 펀슈머 트렌드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마케팅 전략을 알아봅시다. MZ세대와 알파세대를 겨냥한 오뚜기의 흥미로운 시도를 함께 살펴보세요.
디테일. 사소해 보이지만, 사실 디테일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중요합니다.영화, 드라마, 공연은 물론이고 일상에서 사용하는 제품들까지, 디테일이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디자인, 브랜딩에서도 물론이고요. 오늘은 디테일이 어떻게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한 재밌는 이야기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디테일을 잡아내는 비결까지,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10대, 20대 여성들이 많이 사용하는 온라인 쇼핑 앱 에이블리와 지그재그를 아시나요?👗 현재에이블리와 지그재그는 여성 패션 커머스 서비스 1위를 놓고 경쟁하고 있는데요, 최근 에이블리가 패션 버티컬을 넘어, 스타일 커머스로 쿠팡과 경쟁할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이런 자신감의 배경에는 급격한 앱 방문자 수 성장과 함께 지그재그와의 격차가 크게 벌어진 것이 있죠. 그러나 앱 지표만으로는 모든 걸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이번 글에서 두 회사의 실제 경쟁 양상을 다각도로 분석해 보세요!📊
요즘 퍼포먼스 마케팅이 위기에 처했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디지털 매체의 경쟁 심화와 소비자 피로도가 증가하면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필요해졌습니다. 하지만 이 위기를 기회로 만들 수 있어요.✨ 퍼포먼스 마케팅의 한계를 넘어 풀퍼널 마케팅과 옥외 광고를 통한 새로운 접근법과 전략들이 등장하고 있거든요. 이 전략들을 어떻게 활용해야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을까요?
ChatGPT가 구글에게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바로 새로운 검색 엔진 제품 '서치GPT'를 출시한 것인데요, 서치 GPT는 기존 검색 방식과 다른 혁신적인 접근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사용자 맞춤형 답변과 대화형 검색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새로운 검색 경험을 제공하죠. 서치 GPT가 기존 검색 엔진과 어떻게 다른지, 검색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또 우리는 이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궁금하시다면 이번 아티클에서 살펴보세요.😉
투자는 한 국가의 운명에 배팅하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는 모두 투자의 중요성을 알고 있지만, 투자 본질과 전략에 대한 이해는 부족한 경우가 많죠.😥 이번 아티클에서 시대적 흐름을 파악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그리고 산업의 역사와 변화를 통해 미래의 투자 방향을 제시합니다. AI, IoT, 친환경 기술, 도파민 경제, 데이터 주도산업의 부상까지 다양한 관점에서 살펴보세요. 지금이야말로 새로운 투자 기회를 잡을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