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역은 성수 CJ올리브영역입니다."🚉 올리브영이 10억 원에 서울 지하철 2호선 성수역 이름을 구매했습니다. 올해 10월부터 향후 3년간 성수역은 '성수(CJ올리브영)역'으로 역명이 변경될 예정인데요, 이미 잘 알려진 브랜드인 올리브영이 왜 지하철역 이름까지 구매했을까요?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서, 뭔가 더 큰 계획이 숨어 있는 것 같은데요. 올리브영이 성수역 이름을 구매한 진짜 이유는 무엇일지, 아티클에서 확인해 보세요.
최근 이슈가 됐던 불교의 '나는 절로' 소개팅 템플스테이를 아시나요?🌄 절이라고 하면 엄숙하고 숨소리까지 죽여야 할 것 같은 분위기가 먼저 떠오르는데, 그런 절에서 소개팅을 한다니 의아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하지만 요즘 불교가 힙하게 바뀌고 있습니다.😎 불교의 엄숙함과 힙한 트렌드가 만나 새로운 매력을 제공하고 있죠. 과연 그 속에는 어떤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까요?
가끔은 아무 논리나 필요성도 없이 단지 '갖고 싶다'는 마음이 드는 물건을 마주할 때가 있죠.😵 가격은 중요하지 않고, 그걸 소유하지 않으면 뭔가 큰 결핍을 느낄 것 같은 기분이 밀려옵니다. 이럴 때 우리는 단순히 물건을 사고 싶은 것이 아니라, 그 물건을 통해 더 큰 의미를 소유하고 싶은 것인데요. 여러분도 이런 욕망을 자극하는 물건을 마주한 적이 있나요? 이번 아티클에서는 그런 마음을 잘 이끌어내는 브랜드 제품들과 갖고 싶게 만들어지는 물건들의 비밀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취업 시장에서 필수가 돼가는 포트폴리오.📁 수많은 마케터들 사이에서 돋보이려면 자신의 직무 경험, 능력, 특별한 강점을 포트폴리오에 잘 녹여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자소서나 이력서처럼 정해진 형식이 없다 보니, 포트폴리오 작성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지 않으셨나요? 그런 마케터분들을 위한 포트폴리오 작성의 중요성과 효과적인 작성법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군사부일체. 임금과 스승과 어버이는 같은 존재이니, 이 존재들을 모두 존경하고 섬기며 그들에게 배움을 얻으라는 공자의 말입니다. 이 한마디에 속에는 한 시대를 관통하는 깊은 지혜가 담겨 있죠. 하지만 요즘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이 말은 어떤 의미로 다가올까요? 빠르게 변하는 사회 속에서, 우리는 과연 부모님, 스승, 상사의가르침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있을까요? 이번 글에서는 이 시대에 맞는 진정한 가르침과 그 의미에 대해 함께 고민해 보려 합니다.🧐
마케터를 꿈꾸고 있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가요?😱 대학 전공부터 학점, 영어 성적까지, 취업을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아 보이지만, 진짜 중요한 건 따로 있습니다. 많은 고민을 안고 있는 마케팅 취업 준비생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마케터로서의 자질과 준비 과정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현실적인 조언과 함께 마케터로서 성장할 수 있는 길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