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아티클의 주인공은 바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사랑의 하츄핑'입니다.💞 사랑의 하츄핑은 60만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0위 안에 오를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어요. 하츄핑이 아이들한테 큰 인기를 얻으면서, 부모님들의 지갑을 열게 만든다는 의미로 '파산핑', '등골핑'이라는 재밌는 밈까지 생겨났습니다.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빠져들게 만든 매력을 가진 하츄핑이 어떻게 흥행에 성공했는지 확인해 보세요!
처서 지나고 무더위가 조금씩 꺾이기 시작하면서, 8월 27일 성수역 1번 출구에 군고구마가 출현했습니다.🤤 추운 겨울에나 볼 수 있을 법한 풍경이 여름에 등장하니 신기했는데요. 비록 여름이지만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군고구마를 판매하는 것처럼, 날씨에 따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펼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추운 날씨가 우리의 소비 패턴에 미치는 영향과 이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무신사가 뷰티 시장에 강렬한 한 방을 날렸습니다!👊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의 얼리버드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며,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는데요. 특히 이번 행사는 기존 유명 브랜드보다는 인지도가 비교적 낮은 신진 브랜드들을 중심으로 행사를 진행된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이는 많은 업체들이 업계 1위인 올리브영 눈치를 보느라 참여하지 못한 것 같다는 분석도 나오고 있어요. 그래도 에스파의 카리나까지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했으니 이를 통해 과연 무신사는 무신사=패션의 고정관념을 깨고 뷰티 시장에서 새로운 입지를 다질 수 있을까요?💄
쇼핑몰, 브랜드 사이트 같은 웹사이트의 상세페이지를 작성할 때는 많은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이미지를 무료, 유료 사이트에서 찾는 것이 쉽지 않은데요, 이제는 생성형 AI의 등장으로 글을 쓰면 원하는 이미지를 제작해 주는 이미지 생성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할 수 있지만, 걱정 마세요! 이번 글에서는 간단한 프롬프트 입력으로 프로처럼 이미지를 생성하는 방법을 차근차근 알려드릴게요.
우리에게 익숙한 '토스', 여러분들도 사용하시나요? 간편 송금 서비스로 시작한 토스는 이제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 자리 잡으며, 최근 11년 만에 첫 분기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했습니다! 이렇게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토스가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지 알고 계시나요? 토스의 결정적인 순간들을 짚어보며, 그들이 어떻게 '쉬운 금융'을 실현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의 광고에 모든 걸 걸고 계신가요? 갑자기 광고 성과가 떨어져 당황했던 적 있으신가요? '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지 마라'는 서양 속담이 바로 이럴 때 필요합니다.🛒🥚 온라인 광고 시장은 빠르게 변화하기 때문에 광고를 한곳에 집중시키는 것은 큰 위험을 감수하는 일입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광고비를 분산하여 성과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방법을 익히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마케터가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