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트렌드란 무엇일까?

2024-07-23

리얼 트렌드란 무엇일까?

특정 세대만 열광하는 유행은 오래가지 못합니다. 오랜 시간 모든 세대가 좋아하는 불변의 트렌드는 없을까요? 38년 동안 사랑 받는 명소가 있습니다. 대학로는 1986년 형성된 이후, 하루 평균 10만 명의 유동인구가 줄지 않는 세계적인 아트마크(artmark)입니다.

예술과 명소의 콜라보레이션

아트마크는 소비자의 심리에 문화 유전자로 작동하는 가치 있는 ‘브랜드 파워’입니다. 예측할 수 없이 다양한 소비자의 트렌드 스타일을 이해하고 그들에게 지속적인 가치를 제공하고 팬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그들이 열광하는 리얼 트렌드를 직접 만나야 합니다. 

여름대학은 특정 세대가 열광하는 편협한 시각을 뛰어 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세대를 이해하는 본질은 모두가 좋아하는 브랜드를 만나고, 느끼고, 경험하는 것입니다. 아트마크를 온전히 체험하면서 전혀 다른 아이디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여름대학 소개영상

하루 동안 경험하는 리얼 트렌드

8월 22일(목) 여름대학을 시작합니다. 대학로 명소 구석구석을 직접 방문하고, 인사이트 가득한 특강을 듣고, 아티스트와 함께 예술의 본질도 체험합니다. 맛집에서 식사도 하고, 모두 함께 오랜 만에 대학로 최고의 연극을 관람하고 배우들과 후일담도 나누는 시간.

인공지능 시대에는 인간의 창의적 사고력 촉진과 감정과 공감력 증진이 매우 중요합니다. 여름대학을 통해 문제해결 능력의 향상과 집중력과 몰입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예술은 고정된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관점에서 사물을 바라보게 하는 힘이기 때문이죠.

 

여름대학 얼리버드 신청

오랜만이다, 대학로의 낭만!

기술의 발전은 인간성의 상실을 말하지만, 기업은 기계가 아니라 인간의 일터입니다. 미래의 소비자는 브랜드의 팬으로 기능합니다. 예술명소에는 기립박수를 보내는 관객의 마음이 있습니다. 예술은 사람은 모으고, 사람이 모이는 곳에 진짜 트렌드가 있습니다.

섬세한 예술가의 정성으로 준비했습니다. 많은 분을 모실 수 없지만, 오신 분들께 최고의 경험을 선물하겠습니다. 얼리버드 혜택은 7월 31일(수)까지 오픈합니다. 참가자는 16명 한정으로 진행됩니다. 여름대학은 트렌드를 배우는 기업교육 파일럿 프로그램입니다.

조회수
196

의사는 곧 병원이다! #닥터 브랜딩 .

스타 원장님이 필요한 병원 담당자님 주목! 위픽만의 병의원 마케팅 노하우...
생각식당
퍼스널 브랜딩, 트렌드, 콘텐츠 마케팅, 커뮤니티, 카피라이팅, 자기계발, 스토리텔링, 소비 트렌드, 브랜딩, 미디어트렌드, 문화콘텐츠, 마케팅트렌드, 마케팅조언, 마케팅전략, 마케터, 기획, 글쓰기, 공간마케팅, PR, OTT
함께 읽으면 좋아요
아티클
똑똑, 한 소비자 왔어요. 똑똑한 소비자들이 광고를 더 이상 신뢰하지 않아요. 아래 예시들을 볼까요?  ...
마케팅전략 마케팅트렌드 소비 트렌드 퍼포먼스 마케팅
아티클
업무스킬 자기계발
아티클
1등 하고 싶으면 연락해 최근 몇 년 간 OpenAI는 나스닥의 킹메이커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주요 사례를 간단히 정리하면...
AI 트렌드
아티클
불편함으로 드러내는 내 취향
MZ세대 마케팅사례 브랜딩 소비 트렌드
아티클
1유로, 약 1,500원으로 도시를 변화시킨다? ‘1,500원으로 할 수 있는 일이란 고작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편의점에서 음료수...
아티클
#211 | 9월 1주차 신선한 문화 콘텐츠 이슈/뉴스들!
미디어트렌드 소비 트렌드 트렌드
아티클
🚨스펙 경쟁으로는 소비자의 마음을 얻기 어려워요.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브랜딩 영상광고
아티클
왜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선택하기 어려운가
업무스킬 자기계발
김우정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
퍼스널 브랜딩, 트렌드, 콘텐츠 마케팅, 커뮤니티, 카피라이팅, 자기계발, 스토리텔링, 소비 트렌드, 브랜딩, 미디어트렌드, 문화콘텐츠, 마케팅트렌드, 마케팅조언, 마케팅전략, 마케터, 기획, 글쓰기, 공간마케팅, PR, O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