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결과 발표!! ‘마케터의 비밀스러운 중독’

...을 가장 많이 하신 분들이 많았다는 점이 인상적이네요,,
2024-09-10

지난주 뉴스레터와 함께 보낸 설문조사, 모두 기억하시나요?!
두구-두구-두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

– 마케터의 비밀스러운 중독 –
“지금 바로 결과 발표!!”

질문 1

1위 (48.15%)

“한 시간에 한 번은 기본이지”

2위 (29.63%)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3위 (14.81%)
“잘 때도 보고 싶어지긴 해”

4위 (7.41%)
“가끔… 5분에 한 번”


질문 2

1위 (31.48%)

“CTR”

2위 (22.22%)
“KPI도 맞춰야죠”

3위 (20.37%)
“이건 퍼포먼스가 안 나와요”

4위 (16.67%)
“ROI”

5위 (9.26%)
“Conversion”


질문 3

1위 (48.15%)

“다른 버전도 한번 볼까요?”

2위 (22.22%)
“더 임팩트 있게!”

3위 (20.37%)
“이건 좀 밋밋한데?”

4위 (9.26%)
“텍스트는 줄이고 이미지 크게!”


질문 4

1위 (42.59%)

“결과가 어땠는지 다시 묻기”

2위 (37.04%)
“슬라이드를 끝없이 넘기며 말하기”

3위 (14.81%)
“커피를 리필하며 미팅을 연장하기”

4위 (5.56%)
“무의식적으로 ROI를 읊조리기”

여러분의 재미있는 답변 덕분에 이번 설문도 유쾌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

특히 “한 시간에 한 번은 기본이지”라며 구글 애널리틱스를 자주 확인하신 분들,

그리고 마케팅 회의에서 “결과가 어땠는지 다시 묻기”를 가장 많이 하신 분들이 많았다는 점이 인상적이네요!

이렇게 뜨거운 열정으로 마케팅에 임하시는 여러분의 모습, 정말 멋집니다. 🤩

다음에도 더욱 흥미로운 주제로 돌아올게요! 설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마케팅 퍼포먼스 대박 나세요! 🚀

끝!

다음 설문조사에서 또 만나요!!!🖐️

짤 주워가세요 핳

조회수
87

타겟 적중률 91.5% #코어타겟 문자광고 .

성별, 연령, 앱/웹 접속 이력, 거주, 근무지역, 통화 이력까지 정교하다...
함께 읽으면 좋아요
서베이
오늘 출근 알림이 울리기 전까지
직장생활
서베이
이 카피는 대체 왜 이렇게 됐을까?
직장생활 카피라이팅
WPL limited
“주니어 마케터들의 5분 스피치” 인사이트 서클 입니다! 20장의 슬라이드를 자동으로 넘겨 1장 당 15초씩 총...
콘텐츠 마케팅 퍼스널 브랜딩
서베이
이 카피는 대체 왜 이렇게 됐을까?
글쓰기 직장생활 카피라이팅
아티클
콘텐츠의 상황보다 중요한 건 콘텐츠의 정서
MZ세대 미디어트렌드 소비 트렌드 콘텐츠 마케팅
아티클
"너무 멋진 나"로만 이루어진 조직은? 그리고 그들의 사업 방향은?
자기계발 직장생활
아티클
고객도 좋아할 수 있는 마케팅을 시작하세요
기획 마케팅전략 콘텐츠 마케팅
아티클
저는 게임을 좋아해 샌드박스에서 e스포츠 구단 출범을 총괄하는 일에 자원하기도 했습니다. 오래전부터 그랬어요. 학교를 다닐...
업무스킬 직장생활
위픽레터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