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 굿즈 시리즈의 두번째 드롭

마케터 굿즈 두 번째 드롭: MARKETER’S PEN
위픽은 지난번 첫 번째 드롭, MARKETER’S T-SHIRT를 통해 “마케터의 일상에 브랜드 철학을 입힌다”는 메시지를 던졌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책상 위에서 가장 자주 손에 쥐는 물건 - 펜을 선택했습니다.
왜 펜인가?
펜은 마케터의 첫 번째 도구입니다. 아이디어를 스케치하고, 기획을 적고, 클라이언트 미팅 중 떠오른 문장을 붙잡습니다.
마케터에게 펜은 완성된 결과물이 아니라, 시작의 흔적을 남기는 도구입니다.
그래서 그냥 우리가 정했습니다. "MARKETER’S PEN.”
디자인과 메시지
이번 펜은 무지(MUJI Compact Pen). 과장 없는 단순한 형태, 좋은 필기감.
누구나 쓰지만 누구의 것도 아닌 펜. 여기에 레이저 각인으로 하나의 문장을 새겼습니다.
“MARKETER’S PEN”

일단 그냥 쓰세요. 제안을 위해서, 초안을 위해서,
“바이럴되길 원한다”는 클라이언트를 위해서.
잉크는 싸고, 아이디어도 그래요.
괜찮은 건 나중에 나와요.
이 펜은 특별한 기능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펜은 흔하고, 디자인은 극단적으로 단순합니다.
그러나 ‘마케터가 쓰기 때문에’ 특별합니다. 마케터의 시선이 닿는 순간, 평범한 도구는 새로운 선언이 됩니다.
여러분의 책상 위에 놓일 펜. 오늘부터, 이건 단순한 볼펜이 아니라 MARKETER’S PEN입니다.
MARKETER'S PEN
NO ONE WILL READ THIS, HOPEFULLY. (이 메모를) 부디 아무도 보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