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살면서 많은 조직에 속하게 됩니다. 여러분이 속해있었던 혹은 지금 속해있는 조직 내에서 구성원들 간의 불화나 답답함이 있지 않으셨나요?😵 그렇다면 그 원인은 무엇일까요? 이 글에서는 조직을 윤활하게 하기 위해서는 조직의 목적과 개인의 가치가 일치해야 한다고 전합니다.🙌조직의 성공과 실패를 결정짓는 핵심 요인이 무엇일지,조직의 목적과 개인의 가치가 어떻게 일치할 수 있을지 지금 확인해 보세요.
여러분은 무언가를 구매할 때 무엇을 가장 고려하시나요? 👟 가격, 디자인, 성능, 아니면 브랜드가 가진 이미지와 스토리가 될 수도 있죠. 우리는 무의식중에 브랜드와 대화를 나누기도 합니다. 브랜드만의 광고, 캠페인, 감성이 우리의 마음을 움직일때도 있죠. 하지만 모든 카테고리가 그렇지는 않습니다. 나이키 운동화와 키친타월을 구매할 때, 똑같은 기준을 적용하지 않는 것처럼요. 카테고리에 따라 달라지는 소비자의 행동 방식과 그에 맞는 브랜딩 전략 이야기를 전합니다.
동영상이 기본 소비 포맷처럼 돼버린 요즘 심심할 때, 이동할 때, 자기 전에 여전히 웹툰을 챙겨보거나 즐겨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웹툰 또한 웹툰 팬들에게 사랑을 받는 작품들이 수 년째 연재되고 있고요. 네이버 웹툰이 2004년 처음 서비스를 시작해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는 기업으로 성장을 했습니다! 📈 네이버 웹툰이 나스닥에 상장한 첫날부터 4,400억 원의 자금이 조달되며 기업가치는 4조 원에 육박했다고 하는데요, 새로운 역사를 쓴 순간과 앞으로의 행보들을 함께 알아보러 가실까요?
비가 많이 내리는 요즘, 장마가 끝나면 또 얼마나 더워질지 두려워요. 🌞 뜨거운여름에는 집에만 있고 싶고, 외출을 하게 되면 대중교통 보다 택시를 이용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 않나요? 여기, 조금만 걸어도 땀이 금방 나는 여름에 전신 다한증을 가진 남자가 있습니다. 이를 이용해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교통,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Grab'의 재치 있고 유쾌한 광고. 🚙 지금 위픽레터 아티클에서 확인하세요.
해외여행을 떠날 때 필수 코스는 출발 전 공항 면세점 쇼핑이죠.🛫 코로나19가 끝나고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졌는데요, 이런 상황에서 롯데면세점은 비상경영을 선언했습니다. 🚨 면세업계 1위 자리를 지켜온 롯데면세점에 무슨 일이 생긴 걸까요?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 속에서 면세업계는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을지, 요즘 소비 트렌드는 어떻게 되는지 이번 아티클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세요.
하루에도 엄청난 양의 콘텐츠가 쏟아지는 시대입니다. 웃기고 중독적인 밈부터 유익한 교육적인 콘텐츠까지 양은 물론이며 질적으로 좋은 콘텐츠까지 쉽게 접할 수 있죠. 이 속에서 우리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성과가 좋은 콘텐츠를 만들려면 무엇을 해야 할까요? 마케터들에게 이러한 상황을 대응하는 방법과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전략을 알려드려요. 여러분도 이 아티클을 통해 최고의 콘텐츠를 만드는 비법을 얻어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