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픽 인사이트서클의 1차 스피커 라인업을 공개합니다!
아직 남은 스피커분들도 기대해주세요!
Editor 쥰쓰 · 여행 기획자ㅣ트렌드 기록자
스쳐지나간 광고가 유독 마음 속에 남는 경우가 있는데요. 제게는 이번 트립닷컴의 캠페인이 그랬어요. 명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왠지 반복해서 마주해도 피로감보다는 반가움이 들었습니다. 저도 몰랐던 그 이유를 쥰쓰님이 정리해주셨어요. 마음에 남는 캠페인을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이 아티클을 추천드려요!
큐레이션 : 진형욱 디렉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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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2025년 9월 30일(화) 16:00~17:35 (95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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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비나 채널: 신청 확정자 전원에게 접속링크 URL 1일 전 이메일·SMS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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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비: 위픽레터 구독자는 무료
위픽에서 '마케팅 AE'는 단순히 광고주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전달자의 역할이 아닙니다.
마케팅 플랫폼(위픽부스터)을 기반으로 캠페인을 운영하면서 플랫폼 로직/데이터 구조/자동화 프로세스 등 플랫폼 지식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전문 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위픽에서 '퍼포먼스 마케터'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고 성과를 만들어내는 역할을 넘어,
실질적인 매출로 이어지도록, 캠페인을 직접 설계하고 관리합니다. 단순한 광고 집행자가 아닌, 비즈니스 전체를 이해하고 클라이언트의 성장을 함께 설계하는 전략형 파트너로 도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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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구체적으로 추상적인 제목
마케팅 카피든 보도자료든, 저의 글이 밋밋해지는 이유는 추상어 때문입니다. “많은 매장” 대신 “300개 매장”, “많은 비율 ” 대신 “광고 예산의 20%”처럼 구체적으로 쓰는 순간 메시지는 명확해지고 설득력도 커집니다. 이번주엔 제가 쓰는 글에서 추상어 세 개만 찾아 구체적으로 바꿔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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