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을전하는남자
스킬
제 글이 여러분의 경험을 확장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아티클
지역색을 만드는 공간은 지역문화를 담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공간마케팅
아티클
지역과 고객에 맞는 체험을 중심으로 백화점을 재정의 하는 마루이백화점
레퍼런스
아티클
‘이제 이 비행기는 나리타공항에 착륙할 예정입니다’  이 방송은 도쿄에 도착했다는 말과 같다. 비행기가 착륙한 후,...
디자인 브랜딩
아티클
우리는 상황에 따라 옷을 다르게 입는다. 옷은 나를 표현하는 도구이자, 동시에 다른 이들과 소통하는 도구이기...
디자인 브랜딩
아티클
아침에 일어나 창문을 가득히 비치는 빛은 하루를 편안하게 만든다. 장소와 상관없이 빛은 늘 우리를 어루만진다....
공간마케팅
아티클
사람마다 퍼스널 컬러가 있다. 퍼스널컬러는 그 사람만의 고유한 느낌을 만든다. 세상에 있는 수많은 사람과 마찬가지로, 그에...
공간마케팅
아티클
도쿄에서는 나만의 디테일을 찾을 수 있다
브랜딩
아티클
도쿄에는 우리에게 필요한 세밀함을 볼 수 있다.
아티클
개선된 ‘인사이트’를 찾을 수 있는 도시. 도쿄.

[2019] '네이버 X 트리플' 시티사운드위크 참여.

[2019] '브런치 X 넷플릭스' 콜라보레이션[2021~]

[2021~] 롱블랙 스피커

[2021]밀리X브런치, 브런치북 전자책 출판 프로젝트 수상,밀리의서재로 공간,하다출간.

[2022]29CM 플래그십 스토어 이구성수의 공간브랜딩 콘텐츠 제작.

[2023]댄싱컵 공간 브랜딩 컨텐츠 제작

[2023~] GS 트로핏 여행프로

경험을전하는남자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