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ext Wave of Global Business: From Cultural Export to Strategic Catalyst’입니다.
이번 금요일 오후 7시, 성수에서 마케터들의 가장 영감 넘치는 밤을 함께하세요 ✨
Editor 노준영 · 마케팅을 위해 꼭 알아야 할 소비 트렌드 키워드를 쉽고 빠르게
칵테일바에 갔었어요. ‘김근우’라는 칵테일을 마셨어요. 무엇을 섞었는지 전혀 짐작이 안 가서 사장님께 물어봤죠. 알고 보니 ‘김근우’는 단골손님의 이름이고, 그 손님의 레시피를 메뉴로 만든 것이었어요. 요샌 하도 신박한 섞임 상품이 많아서 따라해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닥터페퍼와 피클이라니요. 라임과 왕뚜껑이라니요… 이 아티클을 보니 김근우 님이 떠올랐습니다. 일종의 모디슈머, 김근우 님 잘 지내시나요?
큐레이션 : 이재훈 디렉터
위픽레터 웨비나 "AI로 완성하는 브랜드 런칭 A to Z".
2025년 9월 30일에 만나뵙겠습니다.
-
일시: 2025년 9월 30일(화) 16:00~17:35 (95분)
-
웨비나 채널: 신청 확정자 전원에게 접속링크 URL 1일 전 이메일·SMS 발송
-
참가비: 위픽레터 구독만 하면 무료
위픽에서 '마케팅 AE'는 단순히 광고주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전달자의 역할이 아닙니다.
마케팅 플랫폼(위픽부스터)을 기반으로 캠페인을 운영하면서 플랫폼 로직/데이터 구조/자동화 프로세스 등 플랫폼 지식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전문 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이번 주 성수! 2025년 9월 넷째 주 성수동 팝업스토어
🔑 캐릭터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스타그램 키우는 방법
🔑 광고의 진짜 성과를 증명하는 ‘3가지 핵심 고객 데이터’
🔑 아이시스가 팝업스토어 대신 호수공원 피크닉을 선택한 이유
🔑 콘텐츠를 만들고 자꾸 알리는 마케터가 성장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출시 전 15만 명의 고객을 미리 줄 세우는 방법
🔑 고작 광고문구 한두 줄
🔑 비락식혜, 드디어 밥알 싹싹 긁어 먹을 수 있다니
🔑 프라다, 샤넬, 미우미우… 명품 브랜드가 문학으로 마케팅을 하는 방식 4가지
🔑 [🌽콘.스.프] 올해 부산국제영화제가 특별한 이유✨
🔑 퍼플렉시티의 6가지 성장 루프
🔑 네이버의 파트너십 전략은 진화 중입니다
🔑 티머니는 이제 "굿즈" 다
🔑 이직을 하고 일주일이 지났다
🔑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맞으세요?
뉴스레터 제작일 기준.. 위픽 인사이트서클이 D-2입니다. 준비하는 입장에서 이맘때면 항상 보이지 않는 적들과 쉐도우 복싱하는 느낌이에요. 불안하고 초조하지만 또 직접 구독자분들과 마주할 순간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픽레터 팀에 아래 버튼이나 letter@wepick.kr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다른 사람에게 이 뉴스레터를 받았다면, 여기에서 구독하시거나, 아래 QR코드를 스캔해 주세요.

마케팅 플랫폼과 서비스, 미디어로 마케터의 성장을 돕습니다.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