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클
이효리가 나와서 “영어는 원래 틀리면서 느는 거야”라며 “스픽에서 틀려야 현실에서 트인다”는  카피로 공감을 샀던 AI...
마케팅사례
아티클
🤩성공적인 헬스케어 브랜드 로고를 5가지 타입으로 나눠봤어요.
마케팅사례 브랜딩
아티클
디테일에 목숨 걸다.
마케팅조언 브랜딩
아티클
프로덕트 디자인을 한 번도 안 해본 디자이너들의 스터디 여정
디자인 마케터
아티클
말하지 않아도 알아채는 센스와 동질감
아티클
#207 | 8월 1주차 신선한 문화 콘텐츠 이슈/뉴스들!
아티클
매일 업로드 되는 마케팅 인사이트를 더 빠르게 받아보고 싶다면? ❤️ 소마코 블로그 구독 🔗 https://blog.socialmkt.co.kr/...
아티클
더 나은 주니어가 되는 방법(28)
직장생활
아티클
마케팅전략 마케팅조언
아티클
챗GPT와 같은 인공지능(AI) 도구는 작가의 책 쓰기 과정을 크게 개선합니다. 그동안 여러 책을 쓰면서 겪은...
AI 글쓰기
아티클
똑똑해진 검색 엔진, 서치GPT 알아보기
아티클
순후추와 카레는 오뚜기의 대표적 상품입니다. 각각 출시 50주년과 55주년을 맞이했는데요, 오랜 시간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이기도...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소비 트렌드 트렌드
북클럽
시대의 운명을 내다본 사람이 부를 거머쥔다.
아티클
"인사이드 아웃 2" 를 보고
자기계발
아티클
여러분은 고기 좋아하시나요?   요즘 비건, 채식주의와 같은 키워드가 꽤 많이 등장하고 인기를 끌었지만 전...
아티클
Adobe Firefly의 생성형 채우기(제거)
AI 디자인
아티클
여름대학ㅣ우리가 리얼 트렌드에 주목하는 이유
아티클
엑셀부터 시각화, 인사이트 도출까지
AI 데이터 분석 마케터
아티클
혹시 마라탕후루 들어 보셨나요? 유행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이미 틱톡이나 인스타그램에 챌린지를 올리셨을 수도 있겠죠. 떠오르는 챌린지 유행과...
마케팅사례 브랜딩
아티클
앱 트래픽은 물론 결제 데이터까지 따져가며 비교해 봤습니다
데이터 분석 트렌드
아티클
이제 모두가 현실을 직시하고 연착륙을 위한 준비에 나설 때입니다
이커머스
아티클
Bath and Body Works의 가격 전략 분석 향수나 화장품 등을 판매하는 여성 타겟팅의 코스메틱 브랜드라면...
마케팅전략 브랜딩
아티클
티몬, 위메프 파산에 쿠팡, 네이버 반사이익
이커머스
아티클
퍼포먼스 마케팅의 위기? 풀퍼널 마케팅과 옥외광고를 통한 광고의 접점 확대 필요   철회되긴 했지만, 구글의...
IMC 기획 마케터 마케팅전략
아티클
버려지고 방치된 가구들과 함께한 '인생 컬렉션 캠페인'
광고털기 영상광고
팝업스토어
8월 둘째 주 성수동 팝업스토어 일정, 위픽레터가 알려드릴게요!
WPL limited
“세상 모든 마케터의 5분 통찰” 인사이트 서클 입니다! 20장의 슬라이드를 자동으로 넘겨 1장 당 15초씩...
데이터 데이터 분석
아티클
마케터가 분석한 Tostitos 캐나다 팝업 이벤트
마케팅사례
아티클
업종과 회사 규모를 불문하고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기업의 공식 SNS 계정이 필수입니다. 이전에는 스타트업이나 미디어 업계를...
SNS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브랜딩
아티클
📬헬스케어 기업을 위한 SNS 가이드북 나눠드려요.
SNS 마케팅조언 마케팅트렌드
아티클
브랜드 가치를 저버리는 순간, 고객을 저버리는 일 “정교한 브랜드 가치에 손에 잡힐 듯한 페르소나, 약속된...
마케팅조언 브랜딩
아티클
현직 마케터가 바라보는 2024년의 SQL 중요성
아티클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아티클
#206 | 7월 3주차 신선한 문화 콘텐츠 이슈/뉴스들!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아티클
써본 카피가 마음에 안 들 때 꺼내보세요
카피라이팅
아티클
더 나은 주니어가 되는 방법(27)
직장생활
아티클
애플 "당신도 모르는 새" 아이폰 사파리 브라우저 광고
영상광고
아티클
어렸을때 먹었던 도시락 반찬을 기억하시는 세대가 있을 겁니다. 아니면 입맛이 없어도 꼭 먹어야 했던 “반찬”...
마케팅사례 마케팅트렌드 트렌드
북클럽
다양한 금융 용어들에 대해서 알아보자.
아티클
작은 것들이 모여 결과의 저울을 움직인다
자기계발
아티클
브랜딩을 이해하는 가장 쉬운 이야기
북클럽
“영감이 떠오를 때만 글을 쓴다. 다행히도 매일 아침 9시에 영감이 떠오른다.” – 영국의 작가 윌리엄...
글쓰기 마케팅조언 브랜딩
아티클
(출처: 조선비즈) 티몬과 위메프, 즉 티메프 사태로 난리입니다. 공급자(판매자, 셀러)와 소비자 모두 ‘돈’과 얽혀 있는...
이커머스
아티클
놀라운 마법, Hitpaw FotorPea의 매직 업 스케일
AI 디자인
이름/회사명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