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 트렌드라이트 · '사고 파는 모든 것' 커머스 버티컬 뉴스레터
이번 아티클을 통해 ‘잘란도’라는 브랜드를 새롭게 알게 되었습니다. 과거 팝업 대행을 진행하며 부스 조성에 많은 리소스를 쏟았던 경험이 떠오르더군요. 물론 상황과 문화는 다르지만, 이번 잘란도 X 베를린 마라톤 사례 덕에 고정되어 있던 사고의 틀을 깰 수 있었어요. 작은 공간에 머무르지 않고 도시 전체를 브랜드 경험의 무대로 확장하는 사고를 배우고 싶다면, 이 아티클을 꼭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큐레이션 : 진형욱 에디터
위픽에서 '마케팅 AE'는 단순히 광고주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전달자의 역할이 아닙니다.
마케팅 플랫폼(위픽부스터)을 기반으로 캠페인을 운영하면서 플랫폼 로직/데이터 구조/자동화 프로세스 등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 지식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이번 주 성수! 2025년 10월 둘째 주 성수동 팝업스토어
🔑 네이버 광고비 절반으로 줄이고 실제 내원은 2배 높이는 법
🔑 젠틀몬스터 신사옥, ‘하우스 노웨어 서울’이 보여주는 리테일의 미래
🔑 [제로클릭] 챗GPT가 쏘아 올린 공, 쇼핑의 규칙이 바뀐다
🔑 쿠팡플레이 ‘직장인들’ 인기 1위 비결: ‘극사실주의’에서 발견한 마케팅 인사이트
🔑 [🌽콘.스.프] MZ: 도파민 충전하러 000 가요~
🔑 [뉴스콕] 대한항공 스카이샵, 온라인 매출 1.5배 급증한 이유 (10월 1주차)
연휴는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한참 무한도전을 보며 자란 무도 키즈인데요. 추석만 되면 아래 짤이 자꾸 떠오르더라고요! 다들 좋은 추석 연휴 보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픽레터 팀에 아래 버튼이나 letter@wepick.kr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다른 사람에게 이 뉴스레터를 받았다면, 여기에서 구독하시거나, 아래 QR코드를 스캔해 주세요.

마케팅 플랫폼과 서비스, 미디어로 마케터의 성장을 돕습니다.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