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영상광고
APPLE

아이패드 프로 광고가 예술가들의 마음을 Crush 하다.

창의성에 대한 혁신적 접근의 오해

이번 주 성수! 5월 셋째 주 성수 팝업스토어🍔

5월 셋째 주 성수동 팝업스토어 일정, 위픽레터가 알려드릴게요!
광고털기 레퍼런스

개미 소리도 거슬리는 고3을 위해, ‘SONY WH-1000XM5’ 광고털기

핀셋 마케팅은 이렇게 하는 겁니다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아이디어는 총알이라면 데이터는 총입니다🔫

아이디어는 데이터와 결합했을 때 더욱 강력해집니다.
MZ세대 트렌드

요즘 Z세대 사이에서 핫한 ‘밈’ 떠먹여 드립니다

콘텐츠에 ‘밈’을 사용하면 주목도 높일 수 있고, 트렌디한 이미지까지...
마케팅조언

좋은 질문의 효과 5가지

질문이 기회를 만든다
아티클
되돌아보면 유독 눈에 자주 띈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가 있어요. T 팩토리의 ’송글송글 찜질방’과 제가 좋아하는 노마드랑의 ‘스마트폰 해방촌’ 이...
공간마케팅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문화콘텐츠
아티클
오랜만에 ‘B2B 마케팅’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B2B 마케팅은 고리타분하고 재미없다는 평가를 받는 편인 것 같아요....
마케팅전략 마케팅조언 마케팅트렌드 브랜딩
아티클
아이디어는 데이터와 결합했을 때 더욱 강력해집니다.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아티클
우리 브랜드의 랜딩페이지를 점검하는 5가지 기준
마케팅전략
아티클
신규 프로덕트나 서비스를 론칭하기 전, 혹은 업계의 동향과 경쟁력을 파악하기 위해 ‘시장조사’가 필수적이라는 사실은 익히...
마케팅전략
아티클
고객이 구매를 결정하게 만드는 6가지 감정
마케팅전략
북클럽
문제와 해결의 플래닝코드만으로 기획하는 비밀!
마케팅전략
아티클
제품에 대한 지루한 설명을 구구절절 늘여 놓아봤자 소비자에겐 TMI로 느껴질 뿐이에요😕 소비자가 진정으로 궁금해 하는...
마케팅전략
서베이
팝업스토어 관련 인사이트 알아보고 가세요👍
공간마케팅 문화콘텐츠 트렌드
아티클
국내 패션 생태계 전체를 뒤흔들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티클
대화금지, 무소음 공간 생기다  1999년에 제가 참 잘 다니던 바(bar)가 있었습니다. 연세대학교 근처 신촌의 골목안에...
아티클
가전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방식은 꽤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구매하는 방법도 있고, 구독을 택하는...
아티클
강력한 바이럴과 매력적인 콘텐츠, 시의성까지 챙길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아티클
콘텐츠에 ‘밈’을 사용하면 주목도 높일 수 있고, 트렌디한 이미지까지 가져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쁘다 바빠...
MZ세대 트렌드
아티클
당장의 변화들은 우선 긍정적이지만, 조금 더 강력한 한 방이 필요합니다
WPL limited
2024년 5월 23일 (목) 14:00 ~ 15:30 @Zoom Online Live
SNS 브랜딩
아티클
오랜만에 ‘B2B 마케팅’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B2B 마케팅은 고리타분하고 재미없다는 평가를 받는 편인 것 같아요....
마케팅전략 마케팅조언 마케팅트렌드 브랜딩
인터뷰
마케터 다큐: 김석현 'POSE NUMBER EIGHT'의 디렉터
마케터 브랜딩 스토리텔링 콘텐츠 마케팅
아티클
관심사와 나의 '일'이 브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발굴하는 원천이다.
레퍼런스 브랜딩
아티클
브랜드의 팬을 만들기 위해서 먼저 해야 할 일은 무엇일까? 바로 먼저 우리 브랜드에 대해서 정의...
브랜딩 스토리텔링
아티클
이제 막 시작하는 스타트업과 작은 회사들의 마케팅 사례를 연구하다 무신사의 스토리를 접하게 되었다. 커뮤니티에서 출발한...
마케팅트렌드 브랜딩
아티클
그러니 마케팅은 중요해요
마케터 마케팅조언 브랜딩
아티클
창의성에 대한 혁신적 접근의 오해
브랜딩 영상광고 콘텐츠 마케팅
아티클
1분기 역대 최대 실적에도 웃을 수 없는 네이버
아티클
못하는 걸 보완하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이기려면 결국 압도해야 합니다
아티클
지난번 소개해 드린 마케팅 퍼널을 기억하시나요? 퍼널(Funnel)은 영어로 ‘깔때기’를 뜻하며, 마케팅 퍼널은 잠재 고객에서 고객에 이르기까지의...
아티클
누구보다 기본에 충실했던 것이 현재의 성심당이 거둔 성공을 만들었습니다
아티클
에이블리에게는 기회지만, 동대문 전체로는 위기입니다
아티클
당장의 경쟁 대응 목적이기보다는, 장기적인 전략의 일환일 겁니다
아티클
더 나은 주니어 되는 법(16)
직장생활 커리어
아티클
호르몬이 허락하는 재미의 스펙트럼
자기계발 커리어
아티클
현실에서 기회는 결코 성과순이 아니다
자기계발 커리어
아티클
그리고 그들이 빠지는 함정
자기계발 커리어
아티클
더 나은 주니어 되는 법(14)
직장생활 커리어
아티클
더 나은 주니어 되는 법(13)
직장생활 커리어
WPL limited
위픽스콜레 코칭입문교육으로 마케팅력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자기계발 직장생활 커리어
서베이
팝업스토어 관련 인사이트 알아보고 가세요👍
공간마케팅 문화콘텐츠 트렌드
아티클
인류의 역사를 결정한 게 신이 아니라고?
광고털기 레퍼런스
WPL limited
2024. 6. 4 (화) 19:00 ~ 21:30 @ 잼라운지 (선릉역 인근)
아티클
AI는 무한한 가능성을 낳는 혁신이라고 하지만, 잘 와닿지 않는다면?   이제, 개발자 없이도 텍스트 몇...
AI 마케터 미디어트렌드
WPL limited
2024년 5월 23일 (목) 14:00 ~ 15:30 @Zoom Online Live
SNS 브랜딩
아티클
국내 패션 생태계 전체를 뒤흔들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티클
되돌아보면 유독 눈에 자주 띈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가 있어요. T 팩토리의 ’송글송글 찜질방’과 제가 좋아하는 노마드랑의 ‘스마트폰 해방촌’ 이...
공간마케팅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문화콘텐츠
아티클
오랜만에 ‘B2B 마케팅’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B2B 마케팅은 고리타분하고 재미없다는 평가를 받는 편인 것 같아요....
마케팅전략 마케팅조언 마케팅트렌드 브랜딩

🥤  주간 인기 TOP5

아티클
이제 막 시작하는 스타트업과 작은 회사들의 마케팅 사례를 연구하다 무신사의 스토리를 접하게 되었다. 커뮤니티에서 출발한...
마케팅트렌드 브랜딩
아티클
안녕하세요, 디지오션 에디터 뮤사원입니다!🐰  저는 3년차 마케터입니다. 직장에서 매년 목표 작성과 업무 면담을 하지만 피드백을 받는 과정은...
마케팅조언 업무스킬 자기계발 직장생활
서베이
눈 떠보니 내게 팝업스토어를 만들 수 있는 성수동 부지 100평이 생겼다
공간마케팅 문화콘텐츠 트렌드
아티클
고객이 구매를 결정하게 만드는 6가지 감정
마케팅전략

DB수집부터 콜 상담까지 #CPA광고 .

성과를 달성할 만큼만 과금하는 가장 합리적인 광고

의사는 곧 병원이다! #닥터 브랜딩 .

스타 원장님이 필요한 병원 담당자님 주목! 위픽만의 병의원 마케팅 노하우...

최저비용 · 최대효과 #퍼포먼스 마케팅 .

가장 효율적이고 가장 쉬운 성과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경험해 보세요.

타겟 적중률 91.5% #코어타겟 문자광고 .

성별, 연령, 앱/웹 접속 이력, 거주, 근무지역, 통화 이력까지 정교하다...

당신의 영상이 외면받은 이유? #비디오 마케팅 .

일주일만에 링크 클릭 6,000회 클릭률 14% 달성 비법! 강력한 비디오...

콜 센터 없이 매출 달성하려면? #콜센터 아웃소싱 .

콜 직원 따로 둘 필요없이 매출을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몇 백만원으로도 TV 광고 할 수 있어요! .

원하는 타겟에게만 노출하는 IPTV광고를 경험해보세요
마케팅조언

[신간]’하루 10분 ‘마케팅습관’ 출간했습니다

마케팅을 배우고 싶거나 마케팅 실력향상을 하고 싶은 분을 위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디테일

'디테일의 발견'을 읽고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APPLE

[북리뷰] 잡스 이후의 애플 이야기

어제 제가 사용중인 맥북의 발열이 심해져서, 애플스토어에 방문했어요. 특별히...

주식투자의 역사와 마켓 사이클

고대부터 현대까지 주식 투자의 흐름, 역사와 사이클의 중요성

부자의 집사

집사가 남몰래 기록한 부자들의 작은 습관 53

김학주의 40배 수익클럽

투자는 절대 남과 나눌 수 없는 것이다.

마케터 박진호

I 뷰스컴퍼니 CEO I 마케팅의 본질은 '정.반.합'이에요!

마케터 임주엽

I 꾸까 부대표 I 리브랜딩 성공 비결, 다름 아닌...

#06. 위픽레터 X LG유플러스가 함께 만들어가는 이야기

LG유플러스 양효석 CHO님

마케터 허준

I 커스텀잇 CMO I 브랜딩에서 컨셉보다 중요한 "이것"?

마케터 윤진호

I 마케터 초인 I 세상에 맞서 싸울 무기를 만들어...

마케터 김시온

I 샐러마켓 CEO I 브랜딩이 어려울 땐, 이미지를 떠올리면...
소마코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